웹2.0 & 모바일2.0 국내외 동향 및 분석
웹2.0 & 모바일2.0 국내외 동향 및 분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고서타입] Hot Issue Review발행일 : 2007-12-12페이지수 : 907p가격 : 60만원 (VAT 별도)제공형태 : 소프트카피 (PDF, 프린트 가능)"[Hot Issue Review] 웹2.0 & 모바일2.0" 보고서는 현재 통신과 인터넷/미디어의 영역에서 핫이슈가 되고 있는 웹2.0 및 모바일2.0을 키워드로 ATLAS의 DB에서 2006년 10월 ∼ 2007년 12월 초 까지의 관련 뉴스기사, Trend, 리서치 및 분석 기사들을 종합 편집한 것입니다. 본 보고서는 해당 분야의 자료검색을 필요로 하는 실무자들의 귀중한 시간을 절약해 줄 것입니다.[목차]■ Digestive Daily News홍콩 Hutchison Whampoa 리카싱, Facebook에 6천만불 투자…중국 시장진출의 후견인 역할MS, 모바일SNS 업체 WebFives 인수 개인시장에도 업로드 속도의 중요성 날로 증가…네트워크 투자전략의 변화 필요美 TiVo, 사진공유 사이트의 고해상도 콘텐츠를 TV로 검색과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 개시 인터넷 트래픽, 야간에는 P2P가 95% 차지…독일 조사기관 올드미디어 뉴스사이트의 고민 해결사, 美 Pluck…SNS와 연계해 가입자 기반 확대를 지원 온라인 쇼핑에 Second Life 감각 도입한 ‘3D 가상 스토어’ 등장…美 Brookstone 아마존 Kindle이 채택한 브라우저는 日 Access의 'NetFront' 美 AT&T, HSUPA로 3G망의 상향속도 업그레이드에 박차… 음악과영상서비스로 차별화(그 외 258개 기사)■ Analysis Report베일 벗은 Google의 모바일 전략, 개방형 OS 플랫폼 'Android'의 임팩트 Digital Kids를 위한 가상세계 '클럽펭귄'과 '웹킨즈'…성공요인과 시사점 뉴스-웹-위키피디아 검색결과만을 한 페이지에 모아 보여주는 검색포탈…日 Fresh Eye Sony의 脫수직통합형 동영상 포털 'eyeVio'… 서비스 개요 및 BM 유투브 대항마로 자리잡은 日 '니코니코', 인기폭발의 비결과 차세대 미디어 발전의 방향성 KTF의 블루코드 인수, 이통사가 주도하는 온라인 음악사업 경쟁이 법인시장으로 확대되는 계기될 것 올드미디어 Viacom, 日 인기 동영상사이트 ‘니코니코'와 손잡은 배경과 시사점유튜브-마이스페이스-세컨라이프, 잇따른 국내시장 진입…토종 인터넷 사이트와의 비교 분석 LG파워콤, IPTV 콘텐츠 강화…Communication형 콘텐츠로 공중파 TV와는 다른 가치로 차별화해야 디카와 GPS를 접목, 카메라3.0 시대 도래… ‘GeoTag’ 응용사례와 가능성야후코리아, 메신저와 모바일 검색에 이어 멀티미디어 공유기능 강화…오픈 기조의 제휴전략으로 국내시장 탈환 시동 (그 외 55개 아티클)■ Statistics日 온라인쇼핑 이용현황 : PC가 모바일보다 앞서 일본 온라인쇼핑 결제방법(2007.11) 유럽의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활동 TOP10 (2007.9) 미국 온라인•모바일TV 콘텐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미디어별 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2007.상반기)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규모 전망 (2007~2011) 세계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일본 모바일커머스•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6) 세계 주요 SNS 사이트의 순방문자수 현황 (2007.6) 일본 모바일검색 사이트 이용률 현황(2007.09) (그 외 53건 통계자료)상세 목차는 를 눌러 다운받으시면 됩니다.[구매문의]정지선 팀장 (031-708-5665, arare@arg.co.kr)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