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기업 OZ가 12월 6일, 휴대폰에서 MySpace 등의 주요 SNS(지인네트워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OZ Mobile Social Networking Solution'을 발표했다. 2007년에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Tag #sns 지인네트워크 솔루션 im서비스 oz myspac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S, 휴대폰과 PC 연동 블로그 서비스 `MSN Spaces` 출시 知人 네트웍을 활용해 기존 설문조사의 맹점을 보완할 마케팅툴 등장 모든 기업 연락처를 한곳으로… 기업 연락처 DB 서비스: Jigsaw 3G 킬러앱으로 부상한 지인네트워킹, 무선인터넷 활성화의 기폭제 될까 세계 최초 SMS-LBS 결합형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플랫폼 등장 日 인터넷포탈 블로그(SNS) 이용 실태 (2006년) 모바일 지인 네트워킹, 아직은 시기상조...Yankee Group IM 기반 신개념 모바일 검색 BM 등장 미국 주요 SNS 사이트 순방문자 수 비교 (2006년 5월) 美 SNS,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 (2006년) 지인네트워크 사이트, 차세대 광고 플랫폼으로 두각…2010년까지 20억 달러 규모 성장 전망 Yahoo의 '지인북마킹', 지인 네트워킹의 인기 잇나 日 소프트뱅크, 10월 MNP에 승부수 ... 전 퀄컴재팬 사장을 전략책임자로 전격 영입 美 MTV, 일본시장에서 동영상을 중심으로 한 SNS 사업 출사표 중국 모바일 IM 이용 현황 조사 (2006.5) 국가별 주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site 점유율 (2006년 7월 현재) 英 BT, IPTV 킬러앱으로 지인 네트워킹 도입…TV 기반 UCC의 가능성 여나 미국 주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사이트 접속 비율 (2006. 9) 日, 모바일용 SNS 사이트 제작 서비스 등장 ... 소형점포의 마케팅툴로 활용 가능 日 모바일SNS 이용동향, 25%가 "동영상 업로드 기능" 희망 美 지인네트워킹 사이트 MySpace, 방문자 절반 이상이 35세 이상 日 소프트뱅크, "인터넷비즈니스 자체로 실현 가능한 모바일 BM 보여 주겠다" Google, YouTube 인수작업 연내 마무리 키로 … 동영상 검색/광고 시대 진입 앞당겨질 듯 기업마케팅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S커머스` … SNS의 입소문 효과가 기존미디어를 능가 미국에 추월 당한 3G, 국내 시장은 성장 모멘텀이 없다 제2의 MySpace를 꿈꾸는 신흥 SNS 사이트들, "변화된 유저들의 입맛을 잡아라" GooTube의 탄생, 동영상 시장에 예고되는 전운과 경쟁사들의 대응 방향 日 KDDI, 유사 블로그 자동검색기술 개발...블로거간 교류촉진 및 조회수 확대 기대 IPTV로 확대되고 있는 UCC와 지인 네트워킹, 알카텔 `My Own TV`의 가능성과 시사점 차세대 모바일 킬러앱 `SNS와 UCC`, 2011년까지 130억불 시장 창출할 것...Informa MySpace 일본시장 진출, 소프트뱅크와 SNS 공조 여부에 관심 집중 日 소프트뱅크, 일본판 MySpace 정식 발표..."차별화 전략은 음악 기능과 오픈성" 日 노무라, 기업 유저의 Web2.0 도입조건 제시 : `스킬, 문화, 통제시스템` 美 MVNO Boost Mobile, LBS 기반의 모바일 SNS 선보여 Mobile 2.0시대를 대비한 日 KDDI의 또 다른 실험 : 모바일판 SNS 서비스 `EZ GREE` 모바일2.0에 가장 근접한 비즈모델 등장, 英 CP업체 Pitch 2011년 Web2.0 사회, "소비자 주도의 Life Log 활용 확대로 '産-消 역전현상' 일어날 것"… 日 노무라총연 Vodafone 사장, "SNS, 모바일광고, 동영상으로 4년내 총매출의 10% 기대" 日 소비자 약 50%, 블로그나 SNS에 게재된 "광고 클릭한 적 있다" 日, 모바일 SNS 서비스 폭발적 인기… 1주일만에 회원 10만명, 9개월에 200만명 돌파 인기몰이 중인 신생 비즈모델, 모바일 SNS의 진화방향 제시 … 英 `Pitch`와 日 `모바게타운` 일본 IT업계의 숨은 거물, 손태장이 말하는 모바일의 미래… "휴대폰은 도라에몽이 될 것" 日 SNS 시장규모, 2009년 약 555억엔에 달할 전망 … 광고수익 비율이 67% 차지 UCC와 SNS에서 한단계 더 진화된 BM, 아바타와 3D를 가미한 `Second Life` 인기 급상승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