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pe의 공격적 행보, 정액요금제와 버전3.0 출시... 법인시장이 일차적 타깃
Skype의 공격적 행보, 정액요금제와 버전3.0 출시... 법인시장이 일차적 타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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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임승차형(Free Rider) VoIP BM의 선두업체인 Skype가 최근 정액요금제와 버전3.0을 출시하면서 Third Party 플러그인 기능 탑재와 기업고객용 인터페이스 강화 등 본격적인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어 주목된다. Skype는 그간 무료로 제공해 왔던 북미시장에서의 프로모션을 끝내고 연간 30달러에 유무선 전화로 무제한 통화를 할 수 있는 SkypeOut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 요금제는 동 사가 내놓은 최초의 정액 요금제로서 타 지역으로 단계적으로 확산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정액제를 도입한 Skype의 시도가 매출 측면에서 당장의 큰 효과를 내지는 못할 것으로 보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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