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 소비자의 성향이 바뀌고 있다, "콘텐츠가 왕이 아니라 단말이 왕"
이통 소비자의 성향이 바뀌고 있다, "콘텐츠가 왕이 아니라 단말이 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까지 이통사들에게는 "콘텐츠가 왕이다"라는 말이 오랫동안 불문율처럼 남아있었다. 그러나 이동통신 가입자들이 100% 이 말에 동의하는 시대는 지난 것 같다. 시장조사기관 JD Power and Associates의 새로운 보고서에 의하면, 이동통신 가입자들은 트렌디한 최신 단말라인업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이통사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