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휴대폰에서의 금융 서비스 이용률(2006.03) Tag #일본 휴대폰 전자지갑폰 felica폰 금융 서비스 이용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도코모, Felica로 고객 로열티 강화에 기대 … Mobile marketing conference 2005 KDDI, 9월부터 Felica 서비스 전격 개시 [Wireless Japan 2005] 도코모, Felica로 27조엔 규모의 소액결제 시장 공략 도코모, JR 동일본과 모바일 결제 인프라 공동 구축 KDDI의 FeliCa 도입으로 본 전략적 방향성: 후발주자로서의 이점 극대화 日 지갑휴대폰 보유자 60%, "있어도 사용 안 해" 日 휴대전화 단말 출하대수, 3G 보급에 따른 교체수요로 전년 수준 상회 日 도코모, 신용카드 2개사와 추가 제휴로 금융사업 박차 日 전자지갑 FeliCa폰, "기능에 만족" 90%이상 日 휴대전화를 이용한 신용카드 결제, `사용하고 싶다` 50% 이상 日 도코모의 향후 서비스 전략 키워드는 "리얼& 리치" 본격적인 금융 사업자로의 변신을 시도하는 도코모 : 모바일결제 서비스 `DCMX` 개시 도코모, 'DCMX' 런칭으로 신용카드 시장에 본격 참여 도코모-후지TV, 지상파 DMB 원세그와 지갑휴대폰 연동 서비스 개시 소프트뱅크, 금융권과의 제휴로 Felica기반 지갑휴대폰 사업 강화 KDDI, 번호이동성 앞두고 단말서비스로 선제공격 나서 日 신용카드 각사, 소액결제 시장에 주목...일체형 비접촉 IC 카드 속속 등장 日 비접촉 IC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요타 파이낸스 가세로 `급물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