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IPoll에서 최근 전세계 2만 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설문에 의하면, 미국, 영국, 중국, 러시아 및 인도 등을 포함한 전세계 20개국의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전제품은 최신 휴대전화인 것으로 나타났다. Tag #GMIPoll 휴대폰 휴대전화 단말기 교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단말기 벤더의 콘텐츠 사업 전략과 동향 - 삼성전자와 파나소닉을 중심으로 - WiBro 사업의 단말기 전략에 대한 제언 [통계]일본, 단말기 교체와 사업자 변경에 대한 소비자 조사 : 첨단기능, 디자인, 통신요금이 변수 日, Teenager 남자의 절반이 `휴대형` 오디오 단말기 보유 日 이용자의 사업자 Churn 이유, "서비스기능, 요금, 단말기 순" 무선 데이터 단말기의 최후의 승자는 `PDA폰`이 될 것 … WSJ 단말기 교체주기 단축, 데이터 매출 저하의 원인 될 수도 조만간 휴대전화 단말기로 TV 시청은 당연---美 ABI Research 카메라폰, “2009년에는 전세계 출하 단말기의 89% 차지” 단말기의 통제권은 누구에게 ? … 거꾸로 가는 Customization Motorola, 40달러 이하 초저가 단말기 출시 … 퀄컴도 맞대응 밝혀 단말기 사업, "저가시장에서의 승패가 글로벌 경쟁력을 좌우" … Datacomm 단말기 고기능화 시대, "매장의 판매방식도 과감한 변신이 필요" 단말기 브랜드화 추세의 동인과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