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미국 모바일 서비스 이용자 성향 조사 미국 최초의 3G서비스, 다음주 개시? 침체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미국 통신업계 CTIA쇼에서 보는 미국 무선인터넷 최신동향 3G 시장에 대한 Wall Street의 시각 WorldCom 파산 이후 미국통신업계 재편의 방향 韓•美간 기업용 모바일 솔루션 도입 현황 비교 [해외시각] 미국 3G 시장의 걸림돌 : 불투명한 시장의 needs 기업용 모바일 활성화를 위한 제언 [통계] 미국, 이동통신 사업자별 가입자수 및 ARPU (2003년 1분기) [통계] 美 케이블사업자의 브로드밴드 신규 가입자 현황 (2003년 2분기) 미국 모바일이용자, 포토 메시지와 Push-to-Talk 기능을 가장 선호 美 Sprint PCS, push –to-talk 시장에 합류 [통계] 美 주요 이통사별 시장점유율 및 실적 현황 美 단말기 시장, SHARP와 ODM 업체가 주도세력으로 부상 美 이용자 74%, "안전을 위해 휴대폰 소지" 美 이통사들 2년후 ARPU 42달러대로 하락 예상, OPEX 절감이 관건 뮤직폰의 성패, `이어폰의 패션화와 니즈 환기 연출에 달려있다` [CeBIT2005] 고기능 단말 출시 러시, 서비스와 연계 없이는 무의미 Sony 뮤직폰, iPod의 사각지대 공략이 성패의 관건 Motorola, "뮤직폰 iTunes 단말 출시 계획 변함 없다" 日 음악콘텐츠 소비자 성향조사, 20대 남성이 주고객, 휴대폰과 결합 선호 2005년 뮤직폰이 대세, 단말업체 인터넷 음악 서비스 업체와 제휴 확대 미국 이통 시장 심층 분석 2005 북미 단말시장, Motorola 강세 지속으로 LG전자 위협 변화된 환경을 열어가는 해외 이통시장 심층 분석 [2]: 미국 이동통신 시장 변화의 중심에 선 미국 이통시장의 향후 방향성 Nokia, 뮤직폰 신규 브랜드 `Nokia XpressMusic` 런칭 유럽 이용자들의 MP3폰 이용빈도, 미국에 비해 4배 높아 미국 CDMA 이통사들, GSM으로 네트워크 전환할 것 … Siemens 미국 통신시장, 2006년에도 유무선대체와 VoIP 확산 지속될 것---S&P 미국 유무선 대체 현황, 5%가 휴대폰만 이용 [통계] 미국 이통사의 매출 추이 [통계] 미국 통신 시장 분석 (2005년 Q1) [통계] 미국 통신시장 분석 (2005년 Q2) [통계] 미국 통신시장 분석 (2004년 Q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