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seek와 미쓰비시총합연구소는 4월 14일~18일에 걸쳐 웹사이트 상에서 실시한 '제15회 휴대전화 콘텐츠/서비스 이용자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전곡(全曲) 원음벨소리 서비스인 'Chaku-uta Full'을 비롯해 음악재생 기능을 탑재한 휴대전화 이용 동향 등을 발표했다. Tag #Chaku-uta Full 원음벨소리 벨소리 콘텐츠 통계 음악 분배 뮤직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 음악분배 서비스 시장전망 일본의 모바일 음악분배 서비스 현황과 문제점 유.무선을 연계한 모바일 디지털 음악 서비스 등장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진화하는 휴대폰 벨소리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1] : 음악정보 미디어로서 신규수요를 개척중인 벨소리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2] : 단말기능 진화로 이용범위를 확대하는 가라오케 서비스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3] : MOD서비스를 향한 이통사의 포석 및 성공을 위한 전략 세계 메이저 음반 업체들의 모바일 음악 서비스 진출과 시사점 일본 모바일 콘텐츠 요금제 동향 : Chaku-uta 성공을 계기로 종량제 확산 [CES 2004 리뷰] 온라인 음악분배 시장에 주목하는 IT 기업들 : Apple과 Sony 온라인 음악분배 서비스 : 일본 시장 현황과 전망 [해외시각] 모바일 음악 서비스의 가능성과 해결과제 온라인 음악분배 서비스 활성화의 2가지 전제조건 日 음악분배 이용자, "휴대폰 보다는 전용단말 선호, 요금이 가장 신경쓰여" 가장 인기있는 무선 음악서비스는 MP3등 음악파일 다운로드…InStat/MDR [통계] 미국, 온라인 음악서비스 이용자가 CD 구입에 더 적극적 벨소리 自作소프트웨어 Xingtone 유통확산, 음악산업 수익성 위협 獨 이통사들, "모바일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의 성장성에 주목" 유료 음악다운로드 서비스 `Rhapsody`, 2월 한달 4,800만곡 돌파 온라인 음악 서비스, 2004년에는 전세계적으로 확대될 전망 심화되고 있는 온라인 음악다운로드 시장 경쟁 日,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본격화로 `美日대결` 구도 양상 모바일 음악을 둘러싼 업계의 동상이몽 DoCoMo, 음악청취에 특화한 정방형 단말 모바일 음악, "성장성과 수익성 모두 전망은 불투명" 노키아-MS의 모바일 음악 제휴, 컨텐츠의 유무선 공유 수요 선점이 목적 [3GSM 총회] 모바일 음악, 카메라폰 이후의 킬러앱으로 부상 뮤직폰의 성패, `이어폰의 패션화와 니즈 환기 연출에 달려있다` 모바일 음악 BM 이슈, 이통사와 음반업계 간 수익분배 논쟁과 콘텐츠 직거래 플랫폼의 등장 Sony 뮤직폰, iPod의 사각지대 공략이 성패의 관건 Motorola, "뮤직폰 iTunes 단말 출시 계획 변함 없다" Yahoo, 정액제 무제한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