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격화하기 시작한 일본 온라인 음악서비스 시장의 특성 및 향후 전망과 함께 주요 플레이어들의 전략을 분석하기로 한다. Tag #음악 음악분배 음원 온라인 mp3 레코드 벨소리 apple sony CD 저작권 DRM P2P PtoP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도코모, IMT-2000을 겨냥한 휴대폰 음악분배 서비스 개시 모바일 음악분배 서비스 시장전망 일본의 모바일 음악분배 서비스 현황과 문제점 원음벨소리로 콘텐츠 시장에 뛰어드는 일본 레코드회사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진화하는 휴대폰 벨소리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휴대전화와 스타 : 광고에서 콘텐츠 영역까지 침투 일본시장의 음악콘텐츠 동향 및 전망[1] : 음악정보 미디어로서 신규수요를 개척중인 벨소리 휴대전화 벨소리 진화의 결정판 : 3D 사운드 세계 메이저 음반 업체들의 모바일 음악 서비스 진출과 시사점 P2P 서비스로 돈 버는 방법에 대해 [CES 2004 리뷰] 온라인 음악분배 시장에 주목하는 IT 기업들 : Apple과 Sony 모바일 음악 사업 진출로 Apple에 도전장을 낸 Virgin Mobile [서비스분석] Sony의 GPRS/3G 기반 모바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StreamMan 모바일 음악의 가능성에 주목하는 유럽 이통사들 [통계] 서유럽 모바일 음악시장 규모와 향후 전망: 통화연결음 시장의 성장에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