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사별 이동전화 가입자 현황 (2006년 1분기) Tag #국내 이통사 가입자 현황 SKT KTF LG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단말기]일본의 휴대전화 단말기 제조업체 현황 [단말기]일본의 무선인터넷 신형 단말기 소개 (2000.10월말 현재) JavaOne에서 본 휴대폰 Java의 세계동향 주부와 노인층의 신수요를 겨냥한 휴대전화의 기능 간소화 잘 팔리는 휴대폰의 조건 위기에 처한 휴대폰 개발업계 (1) 위기에 처한 휴대폰 개발업계 (3) 위기에 처한 휴대폰 개발업계 (2) 80년대 자동차산업의 성공신화 재현을 노리는 일본 휴대폰 급변하는 중국 통신시장 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이통사와 단말기업체의 관계 휴대폰 대상의 실시간 정지화상 분배서비스 개시 광고성 SMS의 규제와 새로운 푸쉬형 정보 제공 독일 : 휴대폰 결제 서비스 `paybox` J-Phone, 휴대폰으로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를 통한 자동판매기의 새로운 비즈니스 실험 i-Mode의 발전전략과 휴대폰의 미래상 도코모, 휴대폰용 IC카드에 Sony 방식 채택의 배경 급증하는 모바일액세스가 M-Commerce사이트를 위협한다 미리 본 2002-2003년도 휴대폰 액정 트랜드 무선네트웍 진화에 따른 휴대폰 기능의 진화동향 휴대폰용 가라오케 마이크 ‘코에노가라사와기’ SVG 브라우저 개발로 날개를 단 KDDI의 위치정보 서비스 휴대폰과 IC카드를 사용한 전자티켓 유통시스템의 가능성 [통계] 일본, 모바일쇼핑 이용 현황 [View] 국내 통신사업자들의 e-Biz 전략에 대한 중간점검 [해외시각] 미국 3G 시장의 걸림돌 : 불투명한 시장의 needs 국내 모바일 벨소리 서비스 현황 [통계] 일본, 카메라폰에 대한 이용자의 선택기준 조사 중국 토종 단말기업체의 성장비결과 국내에의 시사점 MS의 무선 엔터프라이즈 사업 전략: “오픈모델”과 “전방위적 파트너쉽” [View] 2003년 국내 이통시장의 흐름을 바꾸는 2가지 변수 국내 기업용모바일 시장 플레이어들의 동향분석 기업용 유무선 복합서비스, 구내무선전화 사업의 비즈모델 분석과 전망 IP 휴대폰의 전단계, VoWLAN 시험결과 공개 : NTT-ME VoWLAN 서비스의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액정화면을 스캐너로 이용하는 기술 : 「Input Display」 Cisco사, VoWLAN 전용 휴대폰 상용화 휴대폰과 얼굴인식 기술을 접목한 인증 솔루션 : Omron의 「Kaopass」 도코모 단말 505i 시리즈 [4] :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한「N505i」 [통계] 일본, 휴대폰 대리점의 법인영업 관련 운영실태 휴대폰 외부메모리 카드 탑재가 창출하는 이통사와 CP측의 새로운 기회 새로운 경쟁요소로 부상하는 단말기 디자인 : 이통사의 전략과 메이커의 대응 방향 망개방의 임팩트와 플레이어별 동향 분석[2] : 이통사 포털의 반격 및 일본시장 현황 [LBS 응용] 휴대폰 위치정보로 카드 부정 사용을 방지, 세이프카드 국내 무선데이터 시장의 「쏠림현상」분석 오스트리아 이통사들의 WLAN 사업 주도권 경쟁 [해외시각] 미국 통신 산업 구조의 변화 (1): Sectorless화 되어가는 통신 산업 단말기 규격 공통화를 위한 유럽 선발이통사들 간의 연합결성과 향후 전망 [해외시각] "기계와 사물들 간의 인터넷" 시대 도래와 주목받기 시작하는 M2M 서비스 [통계] 일본, 휴대전화 구매시 고려사항: 액정크기와 선명도, 단말기 디자인과 컬러 중시 국내 이통사, EV-DO에 대한 시각의 전환 필요 HSDPA, 국내시장 도입의 효용성 쏠림현상을 뛰어넘기 위한 후발 사업자의 대안 KDDI의 무선브로드밴드 전략과 시사점 : 디즈니랜드형 비즈모델 일본 이통사의 비접촉 IC 카드 및 Open Browser 채택 배경과 시사점 [통계]일본, 유비쿼터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 : PC보다 휴대폰 용도 확대에 기여 기업 구내전화의 무선화 : 유선 트래픽의 잠식에 초점을 맞춘 일본 이통사들 무선랜을 바라보는 이통사들의 변화된 시각, 비즈모델의 새로운 방향성 제언 [해외시각] 세계 휴대전화 시장 판도 변화와 단말 업체들의 대응 [통계] 일몬, 지갑 휴대폰 "FeliCa" 이용성향 조사 : 보안과 편의성 절충이 보급의 열쇠 [해외시각] VoIP의 최대 피해자, 유선사업자가 아닌 이통사가 될지도 미국 본토에서도 휴대폰 OEM 벤더 Mvoem사 등장, "디자인에서 제조까지 9개월" 자신 美 이용자 74%, "안전을 위해 휴대폰 소지" 日 소비자의 휴대폰 교체시 판단기준: `기능`과 `디자인` 압도적 日 소비자의 84%, "휴대전화를 통한 TV 시청 희망" 음악 다운로드 자판기 영국에서 등장, 휴대폰 등을 대상 美 이통사들, 마케팅 미숙으로 연간 30억 달러 손실 발생 이통사들의 멀티미디어 사업, "생각보다는 다양한 위험요소 내포" 中 휴대폰 밀수 1,000만대 수준을 상회, 단속 강화에 나서 DoCoMo의 리눅스 도입 결정, 모바일OS 시장 판도 변화 예고 단말기의 통제권은 누구에게 ? … 거꾸로 가는 Customization Motorola, 40달러 이하 초저가 단말기 출시 … 퀄컴도 맞대응 밝혀 도코모, Felica 지갑휴대폰의 도입후 실제 효과 공식 발표 "휴대전화 디스플레이의 한계를 극복", 신개념의 기술 속속 등장 [CTIA2005] 홈네트워크 패권 경쟁, 이통사들도 속속 가세 휴대전화, 교체주기 짧고 선호도 높은 가전제품 … GMIPoll 日 Hitachi, 카메라폰을 활용한 텍스트 인식 기술 개발 美 이통시장에도 망개방 추세, W2P 방식의 콘텐츠 유통 확산 유럽 이통사, 틈새시장 공략과 비용절감으로 실적 개선 도모해야…Arthur D Little 日 이통사들 지상파 DMB에 냉담, 사업 성공의 최대 걸림돌 이통사의 미디어 기업 변신, “음반업계의 교훈…독립개발자를 위한 생태계 조성이 중요” 고기능 단말을 통한 수익증대, "우회이용의 억제 보다는 활용 아이디어 발굴이 중요" MVNO가 이통사에 주는 impact, 風林火山 美, 휴대전화 유통 위한 전국 체인 브랜드숍 등장 이통사와 단말 사업, 과연 분리될 수 있을 것인가? 日 지갑휴대폰 보유자 60%, "있어도 사용 안 해" 中 이통사, 3G 네트워크 구축에 4,000억 위엔 투자 전망 도코모, 반지 형상 골전도 휴대전화 개발...CEATEC JAPAN 2005 2005년 전세계 WCDMA 이용자, 전년 대비 140% 증가 [통계] 전세계 이통사의 데이터 매출 비중 전망 [통계] 미국 이통사의 매출 추이 日 이통사들, MVNO 사업 본격화 미국 뮤직폰 시장전망(2004-2009) 세계 휴대폰시장내 미국 시장 비중(2004-2009) 휴대형 MP3플레이어 시장내 미국시장의 비중 세계 휴대폰 판매량 전망 (04-06) 유럽 이통사들, 2006년 ARPU 감소와 Churn 증가로 고전할 것 日 도코모, HSDPA 시제품 3종 개발 2005년 전세계 휴대폰 판매 실적과 특징 월별 국내 휴대폰 시장현황(2005-2006) 06년 1월 국내 휴대폰 시장점유율 휴대폰 빅3업체 판매/영업현황(04-05) 휴대폰 평균판가ASP(전세계,2005) 휴대폰 내수 시장 실적(국내,02-05) 향후 휴대폰 구매 장소(국내,2006) 중국 휴대폰/PHS 생산량 추이(2005년 6월-11월) 중국 MP3 플레이어 생산량 전망(06-10) 중국 휴대폰 판매 실적(01-05) 중국 뮤직폰 판매 전망(03-07) 중국 PHS 판매 실적(01-05) 이동통신단말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전세계,2003-2007) 미국 휴대폰 시장규모 전망(2004-2009) 인도 업체별 휴대폰 판매량(2005년 3분기) 서유럽(국가별) 이동통신 단말기 전망 (2005-2009) 휴대폰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전세계,2005) 북미(국가별) 이동통신 단말기 전망 (2005-2009) 글로벌 휴대폰 업체 2005년 분기별 판매현황 국내 휴대폰결제 시장규모(2000-2006) 유럽 Navigator 시장규모 전망(2004-2008) 월별 국내 휴대폰 판매량 추이(2005-2006.2) 중국 휴대폰 매출추이(2004Q3-2005Q3) 2006년 2월 휴대폰 판매 순위10 (전세계) 美 2005년 무선통신시장 매출, 10.7% 증대 인도 주요 이통사별 가입자 현황 (2005년) 세계 지역별 카메라폰 판매량 (2004-2009) 국내 CDMA 2000-1x 가입자 현황(2005.12-2006.1) 2월 휴대폰 판매 동향(1) : 총판매량 하락에도 일평균 판매량은 상승 2월 휴대폰 판매 동향(2) : 이통사별 점유율, SKT는 3개월 연속 하락세 2월 휴대폰 판매 동향(3) : 제조사별 휴대폰 판매량 및 점유율 동유럽 모바일서비스, 165억 달러규모로 성장 전망 中 직장인 이용자 조사, 2005년 가장 많이 구입한 상품은 휴대폰 사면초가에 내몰린 일본 단말 메이커: 개발비용 부담증가와 해외메이커 진입으로 경쟁격화 2월 단말 기종별 판매 랭킹 TOP10 (ATLAS 발표,2006.02) 세계 휴대폰 판매량 전망(2002-2006) 세계 휴대폰 매출액 전망(2004-2007) 휴대폰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전세계, 2005년 3Q) 중국 MMS휴대폰 / MMS서비스 이용자 현황 및 전망(2003-2008) 지역별 휴대폰 판매증감률 전망 (전세계, 2004-2007) 휴대폰 스팸 수신 현황(국내, 2004.5-2005.12) 국내 분실 휴대폰 증감 추이 (2003-2005) 美 휴대폰 시장, 단말 교체수요 증대로 상승세 지속 요르단 휴대폰시장, 중동지역 최고의 성장시장 국내 이통3사 보조금 지급 현황(2006.03.27발표) 중국 휴대폰 총생산량 및 판매량 (2005년) 국내 이통사별 무선인터넷 가입자 현황(2006.12-2006.1) 전세계 휴대폰 생산 전망 (2002-2009) 2005년 폴란드 휴대폰 시장 현황과 전망 일본 2G·3G 휴대폰 가입자수 현황 (2002.3~2006.2) 국내 제조사별 휴대폰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6년 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