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e Telecom의 이동통신 부문 자회사인 Orange는 3월 6일 가입자들의 서비스 이용 패턴을 동물의 습성과 연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요금제를 영국 시장에 선보였다. 동 사는 새로운 요금제 홍보에 1,000만파운드를 투입하고, 2006년말 이후 추가적으로 보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Tag #고객 세분화 이용패턴 요금체계 Orang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이통사업자별 요금차별화 전략비교 일본의 유.무선서비스 이용현황 비교 패킷요금 할인을 통해 수익을 노리는 새로운 비니지스 모델 등장 무선인터넷, 패킷요금 할인서비스에 이용자 쇄도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일본의 무선 인터넷 이용자 동향 도코모 타치가와 사장이 밝히는 FOMA의 요금전략 틴 에이지 문화와 정보소비사회 도코모, 2차원 바코드를 이용한 요금지불 서비스 개시 KT의 시내/시외전화 정액요금제 도입 배경과 시사점 Three(허치슨3G)사의 3G 정액요금제에 대한 전문가들의 시각 국내 이통사의 데이터요금 부분 정액제 실태와 전망 J-PHONE의 3G 활성화 전략 : 메뉴별 차등 과금제 도입 검토 Hutchison 3의 계속되는 음성통화요금 할인정책 음성에서 데이터로 확대되는 요금인하 경쟁 : J-PHONE, 기업용 데이터정액제 출시 일본 모바일 콘텐츠 요금제 동향 : Chaku-uta 성공을 계기로 종량제 확산 Vodafone live! 데이터 요금구조의 도전과 위험 [통계] 일본, 3G 업그레이드 수요에 대한 이용자 조사 : 요금인하와 고속데이터 통신에 기대 모바일 시장의 Key Driver로 부상하는 ‘요금’ 요금차별화로 초점을 옮기고 있는 이통사의 경쟁전략 : 보다폰 KK의 "Limit Mode" 단말기 출시 북미 후발이통사의 파격적인 요금 전략과 시사점 이통사업자의 관점에서 본 번호이동성: "Volume Game 보다는 Value Game이 중요" [통계] 일본,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요금제 선호도 : 90% 이상이 패킷 할인제와 정액제 옵션 선호 판도변화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일본 이통시장 : Churn 시장을 둘러싼 각 사의 전략과 시사점 새로운 국면에 들어선 유럽 3G 시장: 사업권 매각과 매입, 반납과 철회 사례 속출 통신비 지출 패턴이 churn-rate에 미치는 영향 Retention 전략에 집중하기 시작한 DoCoMo : 통신료 문턱 해소 및 로열티 강화에 주목 정액형 무제한 음성통화 요금제 등장으로 술렁이고 있는 미국의 이동통신 시장 Orange의 공격적 공중무선랜 전략 발표와 의미 이동통신 시장에서의 20대 80 법칙 : 이를 전략적으로 응용한 KDDI와 DoCoMo의 사례 새롭게 부상하는 통신시장 경쟁구도 재편의 키워드 : `무선을 중심으로 한 유무선 통합` Vodafone의 질주를 막기 위한 유럽 이통사들의 연합 결성 FT의 Vodafone 대항전략과 국내에의 시사점 파격적인 선불 요금제 출시와 유통채널 확장으로 시장공략에 나선 Hutchison 3 [통계] 일본, 기업의 모바일 활용 실태 및 의향 조사 [통계]일본, 단말기 교체와 사업자 변경에 대한 소비자 조사 : 첨단기능, 디자인, 통신요금이 변수 미 소비자 가구의 65%, "번들링 서비스로 전환하겠다" --- Parks Associates 美 이통사들, 마케팅 미숙으로 연간 30억 달러 손실 발생 무선인터넷 관련 통계, 보급률 집계보다는 이용패턴이 더 중요 가속화 되고 있는 이통시장의 세분화, 이용자 중심의 시각이 중요 [통계] 日 데이터 정액제 이용 실태: 가입률, 콘텐츠 이용빈도 급증 美 통신시장, 가입자 이탈 방지 위해 TPS 요금도 인하경쟁에 돌입 英 Ofcom, 추가적인 이동통신 서비스 요금 인하에 반대 입장 佛 FT의 콘텐츠 전략, 통합브랜드로 범유럽 시장 공략 선언 日, MNP 시행 앞두고 이통사간 요금인하 경쟁 가속화 EasyMobile, 저가 요금제로 네덜란드에 이어 독일에 MVNO 사업 진출 日 KDDI, 초중학생 및 실버층 대상의 초저가 할인요금제 출시 프랑스 정부 및 통신 사업자, 요금 인하 법안에 합의 佛 Orange 및 Bouygues Telecom, DVB-H 시범서비스 개시 영국 Orange, 3G와 WiFi를 결합한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 런칭 계획 So Much For The Mobility Premium In Music Downloads 전세계 멀티미디어폰 무선인터넷 이용실태: Mobinet 2005 美 3G 보급률, 향후 3년간 14% 수준까지 급성장 전세계 MMS 평균요금, SMS의 4배 SMS에도 정액제 도입, 건당 이용단가 인하 경쟁(유럽,2005) 가계통신비 현황(국내,03-04) 英 T-Mobile, 가입자의 선택권 대폭 확대한 신형 요금체계 `Flext` 발표 이통사 Orange, 중소 법인 대상 유선 서비스 진출로 컨버전스 서비스 돌입 유럽의 음성-데이터 결합형 신축 요금제: 영국 T-Mobile의 `Fl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