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성인 중에서 단 16%만이 트위터를 이용 중이라고 Pew Research Center의 조사를 인용해 리포트를 인용해 Venture Beat誌가 11월4일 보도. Tag #SNS #트위터 #Twitter #뉴스 #이용현황 #모바일 #페이스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트위터의 인기기능 베끼기...실시간성 강화로 몰입도와 광고주가치 향상 시도 [코멘트] 트위터, 소셜TV 사업 대폭 강화...전문업체 인수로 광고매출 확대하고 페이스북도 견제 [코멘트] 트위터, 투자은행들과 기업공개 추진설 재부상...반전 성공한 페이스북에 부담 가중 [코멘트] 트위터, 갤럭시노트 'S펜' 활용 태블릿 앱 테스트...삼성의 독자 생태계 구축 탄력 받나 [코멘트] 트위터, 자사 최대규모의 모바일광고 업체 인수...광고시장서도 구글 -페북에 도전장 [코멘트] 페이스북, 트위터 모방한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 추가...소셜TV에서도 맞대결 [코멘트] 트위터, IPO 절차에 돌입...페이스북 사례를 반면교사 삼아 새로운 도약 준비 [코멘트] 트위터, 재해경보 서비스 런칭...실시간성 강조해 공공분야 서비스 부문 확대 [리포트] 모바일 시대, SNS의 기회와 위기…트렌드와 전망 [코멘트] 트위터-닐슨, 소셜TV 시장영향력 분석보고서 발표...IPO 앞두고 광고주가치 구체화가 목적 [코멘트] 트위터, Comcast와 제휴해 TV프로 접근성 대폭 향상...광고매출 강화해 IPO 준비에 박차 [코멘트] 트위터, 美 청소년층에서도 페이스북 제쳐…유저 성장정체와 모바일메신저가 위협요인 [코멘트] Pinterest-트위터, 이통사와 단말업체에 특화…서비스 애그리게이션 트렌드 확산 [코멘트] 트위터, 다이렉트메시지 이용범위 확대...기업-소비자간 직접소통 강화해 광고매출 확대 [코멘트] 페이스북, TV관련 활동이 트위터보다 더 활발...소셜TV 둘러싼 양사 신경전 고조 분위기 [코멘트] 트위터, 자체 프라이빗 메시징 앱 추진 루머...모바일 메신저들의 SNS 영역 침범에 대응 [코멘트] 트위터, 자체 뮤직앱 사업 반년만에 폐쇄...SNS와의 시너지 창출에 실패 [코멘트] 닐슨, TV시청률 조사에 인터넷유저 반응도 포함...트위터 이어 페이스북과도 협력 [코멘트] 트위터, 스타벅스와 기프트카드 제휴...광고BM 탈피 위한 eCommerce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