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가 자체 음악 서비스 ‘#Music’의 중단을 검토하고 있다고 국내외 언론들이 All Things D를 인용해 10월19일 전함. 정확한 중단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트위터는 현재 음악 부서 개편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의 폐기는 거의 확정된 것으로 알려짐. Tag #SNS #트위터 #모바일음악 #온라인음악 ##Music #애플 #iTunes Radio #Ping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플, 음악 소셜서비스 Ping 발표..."Facebook과 Twitter가 iTunes와 결합" [코멘트] 애플, iOS에 Facebook 통합하고 자체 SNS는 폐지...경쟁영역 넓어져 협력은 제한적일듯 [코멘트] 트위터, 자체 음악검색앱 출시설...차별성 여부가 ‘미디어플랫폼’ 전략 성패 좌우 [코멘트] 트위터, 자체 음악서비스 출시 임박...스타 뮤지션들의 팔로워 효과에 관심 쏠려 [코멘트] 트위터, 음악추천 기능 테스트...미디어 영향력 넓히며 수익원 다각화도 가능할 듯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IT업계 격전지로 부상…퍼스널 클라우드 확산의 촉매 역할도 기대 [코멘트] 애플, 전세계 디지털음원 매출점유율 75%...스트리밍 서비스로의 영향력 전이가 관심사 [코멘트] 애플, 인터넷라디오 서비스 전담 광고팀 충원...중소사업자들에는 치명타 될 수도 [코멘트] 트위터, 자사 최대규모의 모바일광고 업체 인수...광고시장서도 구글 -페북에 도전장 [코멘트] 트위터, 재해경보 서비스 런칭...실시간성 강조해 공공분야 서비스 부문 확대 [코멘트] 음악 스트리밍 업계, 애플 iTunes Radio 대응 본격화...광고없는 완전무료 서비스도 등장 [코멘트] 트위터, IPO 신청서류 공개...매출 급성장에도 적자상태, 페이스북 추월은 아직 역부족 [코멘트] 애플 스트리밍 음악서비스, 전세계 100개국에 확대 시도...국내 출시는 여전히 안개속 SNS 동향 (09.30~10.06) - 트위터, IPO 신청서류 공개 [코멘트] 트위터-닐슨, 소셜TV 시장영향력 분석보고서 발표...IPO 앞두고 광고주가치 구체화가 목적 [코멘트] 트위터, Comcast와 제휴해 TV프로 접근성 대폭 향상...광고매출 강화해 IPO 준비에 박차 [코멘트] 트위터, 美 청소년층에서도 페이스북 제쳐…유저 성장정체와 모바일메신저가 위협요인 디지털 음악, 다운로드에서 스트리밍으로 중심축 이동...주요 업체 현황 [리포트] 대세화 되는 스트리밍 음악, 라디오판 코드컷팅으로 이어지나...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트위터, 다이렉트메시지 이용범위 확대...기업-소비자간 직접소통 강화해 광고매출 확대 [코멘트] 트위터, 자체 프라이빗 메시징 앱 추진 루머...모바일 메신저들의 SNS 영역 침범에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