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트위터, Comcast와 제휴해 TV프로 접근성 대폭 향상...광고매출 강화해 IPO 준비에 박차
[코멘트] 트위터, Comcast와 제휴해 TV프로 접근성 대폭 향상...광고매출 강화해 IPO 준비에 박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터가 美 케이블 TV 사업자 Comcast와 파트너쉽을 맺었다고 주요 외신들이 10월9일 보도. 이에 따라 오는 11월부터 Comcast의 Xfinify TV 서비스 가입자들은 TV 생방송이나 온디맨드(On Demand) 프로그램과 관련된 내용의 트윗(tweet) 내에서 ‘See It’ 버튼을 클릭하면 TV 셋톱박스나 모바일 단말을 통해 해당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음. 또한 지난 2007년 Comcast가 인수한 Fandango의 프로모션 트윗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 한편, See It 버튼은 초기에는 CNBC, USA, Syfy, E, The Golf Channel 등 Comcast 산하 NBC Universal(NBCU)의 자회사에 우선적으로 적용될 예정. 하지만 트위터와 Comcast는 조만간 다른 콘텐츠 배급사 및 TV 방송사들도 이에 참여할 수 있게 할 예정.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