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가 광고 API(Ads API)를 런칭했다고 Reuters誌 등 외신들이 2월20일 보도.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광고관리 소프트웨어를 트위터 계정과 연결하여 트위터 내에 광고가 자동 게시되도록 할 수 있음. Tag #SNS #트위터 #광고 API #소셜마케팅 #기업공개 #IPO #Ads API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트위터, 사진필터 자체 개발說...페이스북의 Instagram에 대항 [리포트] 변신 서두르는 트위터, 미디어플랫폼 지향하며 페이스북과 대립각…최근 행보와 전망 [코멘트] 트위터도 자체 모바일 사진편집 서비스 개시...페북-구글과의 3파전 예고 [코멘트] 트위터, TV부문 협상 전담인력 채용공고...소셜TV 선점 위한 공략 본격화 [코멘트] 트위터, 이머징 마켓 유저기반 확대 추진...수익성 제고와 IPO 위한 몸집 불리기 겨냥 [코멘트] 트위터, 모바일 동영상공유 서비스 런칭...미디어 사업 강화로 페이스북 위협 본격화 [코멘트] 트위터, 자체 광고API 런칭說...IPO 대비해 수익기반 강화 시도 [코멘트] 트위터, 소셜TV 이용행태 분석 전문업체 인수...TV 연계사업 수익모델 발굴에 골몰 [코멘트] 트위터, 모바일앱 검색기능 강화...사진-동영상 이어 검색서도 페이스북과 경쟁 본격화 [코멘트] 트위터, 美 AMEX와 상품결제 서비스 런칭...커머스 영역으로 진출 시도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