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Dick Costolo CEO가 5월29일 IT 전문매체 All Things D의 컨퍼런스에서 트위터를 ‘TV를 위한 소셜 사운드트랙(social soundtrack for TV)’에 비유하며 TV방송 분야에 대한 투자를 대폭 늘릴 계획이라고 발표. Tag #SNS #트위터 #TV방송 #미디어 #동영상 #TV광고 #소셜TV #기업공개 #IPO #social soundtrack for TV #트위터 광고 #트위터 미디어 #트위터 TV방송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트위터, 셀프 타깃광고 툴 발표...페이스북과 수익화 경쟁 더욱 가열 [코멘트] 닐슨, 트위터의 TV시청률 영향력 입증...방송사와 광고주의 SNS 활용가치에 주목 [코멘트] 트위터, 모바일광고 매출 급증세...내년 기업공개 가능성 더 높아져 [코멘트] 트위터,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활용가치 증가…SNS 광고시장 경쟁 가속화 예고 [코멘트] 트위터, 가짜 계정 매매 성행으로 ‘블랙마켓’ 확산...광고주 가치에 치명타 우려 증폭 [코멘트] 트위터 모바일동영상 앱, 美 시장서 인기몰이...페이스북과 미디어 경쟁 가속화 예고 [코멘트] 트위터, 자체 음악서비스 출시 임박...스타 뮤지션들의 팔로워 효과에 관심 쏠려 [코멘트] 트위터, Google Glass 생태계에 합류...SNS와 '시각 중심' 단말 특성의 결합에 주목 [코멘트] 트위터, 글로벌 광고에이전시와 사상최대 파트너쉽 체결...광고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입증 [코멘트] 트위터, 동영상앱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예정...멀티플랫폼 기반의 미디어 사업 강화 [코멘트] 트위터, 음악추천 기능 테스트...미디어 영향력 넓히며 수익원 다각화도 가능할 듯 트위터, 종합 미디어 플랫폼으로 진화 추진…최근 주요동향 [코멘트] 트위터, 투자전문가를 임원으로 영입...M&A 역량 강화와 IPO 준비작업 동시 추진 [코멘트] 트위터, 양방향 광고 도입...소비자-광고주 직접소통으로 구매유도 효과 높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