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는 모바일 분야의 성장에 힘입어 광고매출이 급증할 전망이라고 AP誌 등 외신들이 보도. 시장조사업체 eMarketer는 트위터의 전세계 광고매출이 지난해 2억8,800만달러에서 올해 5억8,300만달러, 내년 10억달러로 늘어날 것이라고 예측. Tag #SNS #트위터 #광고매출 #모바일 광고 #기업공개 #IP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트위터도 자체 모바일 사진편집 서비스 개시...페북-구글과의 3파전 예고 [코멘트] 트위터, TV부문 협상 전담인력 채용공고...소셜TV 선점 위한 공략 본격화 [코멘트] 美 연합통신 AP, 삼성전자와 트위터 광고 파트너쉽 체결...SNS의 수익화 가치에 주목 [코멘트] 트위터, 소셜TV 이용행태 분석 전문업체 인수...TV 연계사업 수익모델 발굴에 골몰 [코멘트] 트위터, 모바일앱 검색기능 강화...사진-동영상 이어 검색서도 페이스북과 경쟁 본격화 [코멘트] 트위터, 美 AMEX와 상품결제 서비스 런칭...커머스 영역으로 진출 시도 본격화 [코멘트] 트위터, 광고 API 런칭으로 기업공개설에 무게 실려...유저경험 훼손 우려가 걸림돌 [코멘트] 트위터, 日 도코모와 지역정보 서비스 런칭...광고와 데이터 매출 확대로 윈윈 기대 [코멘트] 트위터, 자체 음악검색앱 출시설...차별성 여부가 ‘미디어플랫폼’ 전략 성패 좌우 페이스북과 트위터, M&A 시장에서도 경쟁 본격화 …최근 1년간 주요 M&A 현황 [코멘트] 트위터, 자체 모바일동영상 앱 인기 급상승...페이스북 미디어 전략에 위협 예고 [코멘트] 트위터, 자사 핵심 서비스에 대한 특허권 획득...페이스북 등 경쟁사들에 파장 예고 [코멘트] 트위터, 셀프 타깃광고 툴 발표...페이스북과 수익화 경쟁 더욱 가열 [코멘트] 닐슨, 트위터의 TV시청률 영향력 입증...방송사와 광고주의 SNS 활용가치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