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트위터, 스타벅스와 기프트카드 제휴...광고BM 탈피 위한 eCommerce 테스트
[코멘트] 트위터, 스타벅스와 기프트카드 제휴...광고BM 탈피 위한 eCommerce 테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터가 스타벅스와의 제휴로 미국 유저들에게 ‘Tweet-a-coffee’ 서비스의 테스트를 개시했다고 Finextra誌가 10월28일 보도. 트위터 유저가 해시태그 ‘@tweetacoffee’가 포함된 트윗을 작성하여 팔로워나 친구에게 보내주면 수신자는 기프트카드(e-gift card)의 링크를 받아 스타벅스 매장에서 스마트폰으로 열어 보이거나, 기프트카드를 출력물로 제시한 후에 커피로 바꿀 수 있음.한편, 10월28일부터 11월6일까지 비자카드를 이용해 이 트윗을 작성하는 10만명의 유저들에게는 자신이 이용 가능한 5달러 상당의 스타벅스 e-gift가 선착순으로 제공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