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상자로 불리던 TV가 그간의 이미지를 벗고 ‘스마트기기’로 거듭나고 있다. 이미 미국에서는 메이저 방송사 모두가 SNS 등의 인터넷서비스를 TV 부가기능으로 제공하고 있다. 일부 방송사들은 인터넷 태생의 벤처기업을 직접 인수하면서 이러한 추세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다소 차이가 있지만 TV의 스마트화 추세에 대응한다는 점에서 동일한 행보를 보이는 셈이다. Tag #스마트TV #커넥티드TV #TV SNS #TV OTT #TV 인터넷 #TV N스크린 #방송 인터넷 #방송 SNS #소셜TV #TV check-in #TV 이용행태 #TV 스마트폰 #TV 앱스토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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