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시된 태블릿PC용 TV 시청 애플리케이션들로 인해 온라인 동영상 시장이 활발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In-Stat이 전함. Tag #태블릿 TV #태블릿 미디어 #태블릿앱 #태블릿 멀티스크린 #태블릿 OTT #태블릿 온라인동영상 #태블릿 SNS #태블릿 소셜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전세계 스마트폰 및 태블릿 애플리케이션 매출 전망 (2010~2015) 전세계 태블릿 PC 시장규모 전망 (2010~2014) 美 태블릿 이용행태...홈엔터테인먼트 단말로 활용도 높아 N-스크린 시대 맞아 사양길로 접어든 셋톱박스의 역할, 홈게이트웨이가 뒤를 이을 전망 아마존, 스트리밍동영상 지원 Kindle 태블릿 준비중...399달러 가격으로 아이패드에 대항 태블릿, TV 대체와 커뮤니케이션 용도 늘어...내년 美 시장에는 3배이상 보급 전망 미국 태블릿 PC 판매량 및 사용자수 전망 (2010~2015) 태블릿 단말 보급, 방송업계에 미친 임팩트와 시사점 美 미디어 업계의 TV Everywhere, 저작권료 책정 문제로 난항중...온라인 동시방송부터 개시 전세계 주요 태블릿 PC OS별 출하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11.2분기) 커넥티드TV 보급 확산, 컨슈머 포털로 자리잡아...온라인 동영상이 최대 수혜주될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