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9.6) Tag #미국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야후 MS 구글 빙 라이브서치 MSN서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중국 검색엔진 이용량별 시장점유율 (2005년)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검색 방문자 수 (2006.1~4)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국내 검색엔진 시장 규모 전망 (2004-2007)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1~2005)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및 검색서비스 월간 방문자수 (2005년 11월) 세계 주요 검색포탈업체 실적비교(2005년)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및 성장율 전망 (2001~2010) 미국 웹 검색시장 검색횟수 및 성장율 (2006.4) 미국 웹 검색시장 점유율 (2006.4) 중국 주요 포털 검색엔진 광고시장 규모 현황 (2006년 2분기) 미국 온라인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2006년 7월) 중국 베이징 이용자 우선 사용 검색엔진 점유율 (2006.8) 중국 베이징 검색엔진 학생 이용자 점유율 (2006.8) 중국 도시별 검색엔진 중요성 및 만족도 순위 (2006.8) 중국 검색엔진 브랜드별 시장점유율(2006.8) 미국 검색 시장 점유율(2006년 5월) 국내 네이버닷컴 검색서비스 주간 시장점유율 추이 (2005.8월 1주~2006.10월 2주) 국내 네티즌의 주이용 지식검색 사이트 (2006) 국내 지식검색 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5)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5) 세계 검색서비스 시장 점유율 (2006.9)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율 추이 (2006.7~9) 국내 검색서비스 월별 일평균 페이지뷰 추이 (2005) 국내 검색서비스 페이지뷰 점유율 순위 (2005.12) 국내 주요 검색서비스 통합검색 페이지뷰 순위 (2005.12) 미국 온라인 검색 시장 점유율 현황 (2006.10) 국내 온라인 광고·키워드 검색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3~2006) 중국 검색 시장 주요 업체별 규모 및 점유율 현황 (2005) 국내 다음 분기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5.3분기~2006.3분기) 국내 네이버 검색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10) 국내 온라인광고와 검색광고 시장 성장 추이 (2003~2008) 국내 네이버·다음 검색 서비스 방문자수 및 페이지뷰 비교 (2006.12)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추이 (2006.1~12) 세계 주요 업체별 지역검색 서비스 시장점유율 (2006.2분기) 중국 검색엔진 서비스 분기별 매출 추이 (2006) 중국 검색서비스 업체별 시장 점유율 추이 (2005~2006) 국내 상위 10개 포털 섹션별 방문자수 현황 (2006.12) 국내 주요 포털 검색서비스 월간 시장점유율 현황 (2006.12) 국내 일반인의 초고속인터넷 주요 이용 서비스 (2003~2006) 미국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6.11) 국내 네티즌의 네이버 검색후 내부 서비스 이동 경로 (2006.12) 국내 네티즌의 다음 검색후 내부 서비스 이동 경로 (2006.12) 중국 인터넷 검색업체 Baidu 분기별 검색엔진 광고 매출 추이 (2005.4~2006.4분기)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 국내 인터넷 지식검색 관련 조사 (2007.3.9~12) 국내 인터넷 중독 상담건수 추이 및 상담내용별 건수 (2006) 일본 검색연동형 광고시장 전망 (2005~2009) 국내 200대 인터넷사이트 부문별 도달(접속)률 비교 (2007.3.11~17)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 점유율 비교 (2007.3.12~18) 국내 포털 검색 서비스 사업자별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추이 (2006~2007) 세계 검색 사이트 시장점유율 현황(2005.07~08) 일본 포털 사이트 이용 현황(2006.01) 미국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추이(2001~2005) 미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국내 포털3사 인기검색어 부문별 빈도수 (2007.2.28~3.21) 영국 포털 사이트 이용현황(2006.01) 국내 인터넷 광고 시장 규모 추이 (2002~2006) 미국 소비자의 쇼핑 전 인터넷 이용 현황 (2007) 국내 구글 사이트 부문별 이용률 Top5 (2007.3) 국내 네이버 사이트 부문별 이용률 Top5 (2007.3) 국내 다음 사이트 부문별 이용률 Top 5 (2007.3)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추이 (2007.1~3) 중국 네티즌의 주 이용 인터넷 서비스 현황 (2006.하반기) 중국 검색서비스 업체별 매출기준 시장점유율 추이 (2003~2006) 중국 검색업체 바이두의 분기별 매출 추이 (2005~2006) 국내 엠파스 분기별 매출 구성 추이 (2006~2007.1분기) 국내 NHN 주요 실적 현황 (2007.1분기) 미국 검색시장 업체별 점유률 현황 (2007.3) 국내 인터넷 부문별 도달률 현황 (2007.4) 미국 4대 검색서비스의 월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3) 미국 인터넷광고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주한외국인의 한국 웹사이트 이용 현황 (2007.4) 국내 주요 검색포털 검색엔진 유입률 추이 (2007.4~6) 일본 무선인터넷 이용자의 검색엔진 이용 현황(2007.7)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7.6) 중국 유료 검색 인터넷광고 사업자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국내 NHN 실적 현황 (2007.2분기) 중국 검색엔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2분기)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현황 (2007.2분기) 세계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3~2012) 미국 주요 무선인터넷 웹사이트 접속자수 (2006.6) 일본 인터넷 광고 종목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11) 일본 인터넷 총 이용시간 추이 (2000.4~2007.1) 프랑스 검색 시장 점유율 (2006.3) 영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2006.3) 유럽 주요 3개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2005.9) 국내 주요 포털의 검색 서비스 시장점유율 현황 (2007.8) 구글과 야후의 미국 유료검색 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2004~2007) 미국 유료검색 광고 시장 추이 및 전망 (2000~2011) 미국 모바일 검색 시장 전망 (2006~2011) 국내 NHN·다음 검색 광고 매출 추이 (2003~2006) 세계 모바일 검색광고 매출 전망 (2006~2011) 국내 휴대폰 번호안내 서비스 이용 현황 (2007.1) 일본 모바일검색 사이트 이용빈도 조사(2007.09) 일본 모바일검색 사이트 이용률 현황(2007.09) 일본 모바일검색 사이트 이용장소 조사(2007.09) 국내 인터넷업체 NHN과 Daum의 실적 전망 (2007.3분기) 중국 성별·연령별 무선인터넷 이용자 비중 (2006.12.9~12.31) 국내 NHN의 주요 실적 현황 (2007.3분기)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추이 (2007.1~3분기) 중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7.3분기) 중국 바이두의 분기별 매출 추이 (2006.3분기~2007.3분기) 중국 바이두의 인터넷매출 및 ARPU 추이 (2006.3분기~2007.3분기) 중국 바이두의 주요 실적 현황 (2007.3분기)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스페인·영국 위치기반 모바일검색 서비스 이용요금 형태별 선호도 (2007) 미국 모바일 검색 이용자들의 선호 콘텐츠 카테고리별 비중 (2007.3) 유럽의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활동 TOP10 (2007.9) 중국 SINA社 매출 광고 이동부가서비스 검색 유료서비스 일본 도코모·au·소프트뱅크의 검색량 추이 (2007.1~11) 일본 야후재팬 모바일 검색어 순위 (2007) 국내 아웃링크를 시행한 포털 뉴스의 페이지뷰 추이 (2007.1~11) 국내 연간 인터넷광고 비용 추이 (2002~2007) 일본 야후재팬 동영상 검색어 순위 (2007) 일본 YouTube와 니코니코동영상 검색량 추이 (2007.1~10) 국내 주요 검색서비스 페이지뷰 점유율 추이 (2007.1~11) 일본 2007년 인기 검색어 순위(2007.1.1~10.30)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추이 (2007.9~10) 국내 휴대폰 이용자의 무선인터넷 콘텐츠별 이용률 현황 (2007.9.11~10.13)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추이 (2007.10~11) 일본 네티즌 이용 검색분야 현황 (2007.8~10) 일본 Yahoo!Japan와 구글 검색 분야 비교 (2007.8~10) 일본 Yahoo!Japan과 구글 이미지 비교 (2007.8~10) 일본 네티즌의 검색결과 열람페이지 수 (2007.8~10) 전 세계 지역별 검색시장 현황 (2007.8) 일본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5~2006; 2010)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세계 검색사이트 검색횟수 순위 Top 10 (2007.8) 중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및 성장률 전망 (2001~2010) 국내 광고 시장규모 및 성장률 추이 (2003~2007)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3~2007) 독일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추이 (2004~2007) 미국 Google 2007년 검색어 순위 (2007) 구글차이나 검색어 Top 10 순위 현황 (2007) 야후코리아의 미디어부문 시장점유율 추이 (2007.6~11) 미국 인터넷 이용자들이 신규 상품을 접하는 우선 경로 (2007.1) 미국 소비자들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는 경로 (2007.3) 미국 웹 검색 시장점유율 현황 (2007.12)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추이 (2007.7~9) 국내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0) 국내 검색 시장점유율 현황 (2007.12) 국내 검색서비스 현황 (2008.1월 첫째주) 일본 검색엔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5~2011) 일본 인터넷 및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모바일 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일본 검색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10) 국내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8.1월 넷째주) 세계 검색 시장점유율 현황 (2007.12) 세계 주요 검색업체 MS·야후·구글의 주요 현황 (2007)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엔진 관련조사 (2008.1.25~1.28) 국내 NHN의 매출 현황 (2007) 세계 주요 검색업체 실적 비교 (2007.4분기) 국내 Daum '카페검색'과 네이버 '지식iN' 비교 (2007.1)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엔진 이용경험 유무(2008.1.25~28)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 방식별 이용률(2008.1.25~28)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엔진 이용시 불편 사항(2008.1.25~28) 미국 모바일 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세계 유료검색 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2~2011) 미국 모바일 검색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세계 지역별 모바일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검색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1~2011) 미국 검색엔진별 검색광고 매출 점유율 추이 (2006.4Q~2007.4Q) 미국 인터넷 서비스 유형별 평균 이용시간 점유율 추이 (2006.1분기~2007.2분기) 국내 NHN의 연도별 매출 구성 추이 (2002~2007) 중국 주요 검색엔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7.4분기) 중국 분기별 검색엔진 시장규모 추이 (2007) 국내 검색 키워드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0) 미국 웹 검색엔진 검색쿼리수 현황 (2008.2) 미국 SEM 방식별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온라인 소매업체들의 SEM 방식별 이용 비중 (2008.2) 국내 검색서비스 부문 고객만족도 현황 (2008) 국내 포털 검색도달률 월별 추이 (2007.1~2008.2) 미국 검색시장 업체별 점유율 현황 (2008.3)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7~2012) 중국 네티즌들의 선호 휴대폰 타입 (2007.4분기) 중국 검색포털 바이두의 매출 추이 (2002~2007) 중국 검색포털 바이두의 ARPU 추이 (2004~2007) 중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추이 (2008.4월1주~4월3주) 국내 NHN의 실적 현황 (2008.1분기) 일본 온라인광고 형태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09) 국내 NHN의 검색시장 점유율 추이 (2005.12~2008.4) 국내 네티즌의 인터넷 동영상 콘텐츠 재생 현황 (2008.5.5~5.11) 국내 주요 검색·포털 서비스 월간 점유율 추이 (2008.1~4) 유럽 검색사이트 점유율 현황 (2008.3) Google 이용자들의 검색서비스 유형 (2008.1) 미국 검색엔진 Top 10 사이트 현황 (2008.4) 국내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1)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8.4) 중국 주요 검색엔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1분기)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분기별 추이 (2007~2008.1분기) 국내 주요 포털별 검색점유율 추이 (2008.3.31~6.2) Google과 Yahoo 검색 카테고리별 이용률 (2008.1분기) 영국 웹사이트 시장점유율 현황 (2008.3~4) 미국 연령별 모바일검색 이용률 (2007) 국내 주요 포털의 검색쿼리 추이 (2008.4~2008.6) 서유럽 인터넷 이용자들의 온라인 활동 Top 10 (2007.9) 국내 유무선 콘텐츠 소비 성향 (2008) 국내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추이 (2008.1~3) 아태지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8.5) 중국 주요 검색엔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2분기)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추이 (2007.2분기~2008.2분기) 구글의 韓·中·日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8.6) 국내 다음·네이버 통합검색 점유율 현황 (2008.7월3주)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미디어부문 매출 현황 (2008.상반기) 국내 다음 매출 현황 (2008.상반기) 국내 NHN 매출 현황 (2008.상반기) 국내 주요 포털 검색쿼리 추이 (2008.3~6) 독일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8.5) 미국 주요 포털 검색 시장점유율 현황 (2008.7) 독일 검색사이트 시장점유율 현황 (2008.5) 아태지역 검색사이트 시장점유율 현황 (2008.4) 미국 검색사이트 시장점유율 현황 (2008.5) 미국 온라인 건강정보 검색 이용률 추이 (2001~2008)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8.7) 프랑스 검색사이트 점유율 현황 (2008.5) 영국 검색사이트 시장점유율 현황 (2008.6) 중국 모바일 검색분야별 이용률 현황 (2008.8) 중국 모바일검색 이용자수 전망 (2007~2011) 영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지출액 추이 (2002~2007) 국내 주요 포털의 검색쿼리수 월별추이 (2008.3~8) 세계 주요 국가별 구글의 시장점유율 (2008.7) 국내 구글 검색을 통한 주민등록번호 노출 인원수 추이 (2008.1~6) 세계 모바일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아태지역 주요국가별 검색쿼리수 현황 (2008.7) 미국 주요 웹사이트별 검색쿼리수 현황 (2008.8)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순위 (2008.8) 아태지역 검색사이트 시장점유율 순위 (2008.7) 미국 및 유럽 주요 국가별 모바일 검색엔진 Top 2(2008.6) 미국 및 유럽 주요 국가별 모바일 검색 이용자수 현황 (2008.6) 독일 검색사이트 순위 (2008.7) 중국 검색엔진 시장규모 추이 (2007.3분기~2008.3분기) 국내 네티즌의 주이용 검색정보 및 사이트 (2008) 국내 포털 네이버·다음의 월별 검색쿼리수 비교 (2005.6~2008.9) 국내 포털 네이버·다음의 분기별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3~2008.2분기) 국내 네이버∙다음의 검색 후 카테고리별 이용자수 현황 (2008.9) 국내 주요 인터넷 서비스별 도달률 현황 (2008.9) 중국 SOHU社의 분기별 유료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7~2008.3분기) 중국 주요 검색엔진 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08.3분기) 중국 검색엔진 월간 방문량 추이 (2008.4~8) 국내 NHN의 매출 구성 현황 (2008.3분기) 국내 포털 섹션별 페이지뷰 성장률 비교 (2008.10) 국내 포털 섹션별 방문자 충성도 분석 (2006.10~2008.10) 국내 NHN의 분기별 매출 및 검색광고 매출 추이 (2006~2008.3분기) 미국 인터넷검색 시장점유율 현황 (2008.10) 중국 모바일검색 분기별 매출 추이 (2007.4분기~2008.3분기)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8.10) 세계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8.9) 일본 야후의 검색어 Top 10 (2008.1~10) 일본 검색사이트 Top 10 (2008.9) 미국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2008.10) 세계 지역별 모바일검색 시장점유율 현황 (2008.10) 프랑스 검색사이트 TOP 10 (2008.8) 미국 모바일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국내 네이버·다음의 검색 점유율 추이 (2002~2008.11) 韓.中.日 구글 검색어 Top 10위 (2008) 중국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별 이용률 현황 (2008) 국내 인터넷 포털 서비스 분야별 점유율 비교 (2008.11) 미국 검색시장 검색쿼리수 현황 (2008.11) 미국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8.11) 미국 검색광고 시장성장률 추이 (2007~2013)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5~2008) 국내 온라인광고 시장 추이 (2005~2008) 일본 검색·콘텐츠 연동형 광고(P4P) 비용 추이 (2007~2008,2012) 영국 유료 검색광고시장 성장 추이 (2002~2007) 일본 인터넷 유저의 광고종류별 선호도 조사 (2008.12) 전세계 국가별 구글 검색 시장점유율 현황 (2009.2) 국내 네이버·다음 검색점유율 추이 (2002~2008.11) 미국 검색엔진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8.2~2008.11) 국내 청소년들의 인터넷이용 목적 (2006~2008) 국내 검색포털 점유율 현황 (2009.3) 영국 스마트폰· iPhone 이용패턴 현황 (2009.1) 국내 NHN 매출구성 및 비중 추이(2008.1분기~2009.1분기) 중국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추이 및 전망 (2007~2012) 유럽 연령대별 모바일 인터넷 이용 행태 조사 (2009.2)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규모 현황 (2008) 국내 인터넷 광고비 구성 추이 (1995~2007) 미국 인터넷 건강정보 검색 분야 조사 결과 (2008.12) 중국 검색포털 Baidu와 구글차이나 시장점유율 추이 (2007~2009.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