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스페인·영국 위치기반 모바일검색 서비스 이용요금 형태별 선호도 (2007) Tag #스페인 영국 미국 위치기반 모바일검색 이용요금 선호도 LBS GP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GSM/GPRS 기반의 위치정보기술 : E-OTD MVNO는 유럽의 3G를 살리는 흑기사 유럽 이통업계의 새로운 화두, 데이터 서비스 로밍 英, 가로등을 AP로 활용한 무선브로드밴드와 LBS 서비스 등장 미국 이통사들도 모바일 검색 강화 붐 … Sprint Nextel은 MS와 제휴 선언 3G 킬러앱으로 급부상하는 LBS, 구미 시장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데이터 ARPU를 겨냥한 美 이통사들의 Web 2.0형 모바일 검색: 이용자참여, 양방향성, 광고기반 일본 이통시장 심층 분석 2006-2007 Google, 佛 Orange와 공동으로 `구글폰` 출시키로... 광고와 접속료 BM간 융합 가능할까? 2007년 주목해야 할 5대 무선기술 日 모바일•온라인 P4P 광고시장 급성장, 검색연동형 광고가 대세 모바일2.0 시대의 유망 BM, 모바일 광고의 현 주소와 가능성 GPS-지역정보-SNS를 결합한 모바일2.0 검색서비스 등장...美 IAC SMS를 활용한 P2P 광고모델 등장, 이통사와 50:50 수익분배...英 Mobiya 구글폰, iPhone이 빠뜨린 두가지 핵심기술 응용에 승부를 건다 : `음성인식`과 `GPS` 장소가 바뀌면 광고도 바뀐다, GPS 연동형 유무선 광고 등장...日 opt 스마트폰, 5년후 보급율 25%에 마진율은 휴대폰 능가…“PC와는 또다른 경험 제공할 것” 노키아, 보행자용 Map 서비스 내년 출시…모바일 네비게이션 사업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