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ARPU를 겨냥한 美 이통사들의 Web 2.0형 모바일 검색: 이용자참여, 양방향성, 광고기반
데이터 ARPU를 겨냥한 美 이통사들의 Web 2.0형 모바일 검색: 이용자참여, 양방향성, 광고기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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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이통사들이 검색 서비스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네비게이션이나 콘텐츠 검색 기능을 단편적으로 제공하던 과거와 달리 콘텐츠, 지역 정보, 길안내 등 통합 지능형 검색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미국 3위 이통사인 Sprint Nextel은 Microsoft와 검색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 MS의 Window Live Search를 도입하여 콘텐츠와 지역정보 동시에 제공하는 통합 검색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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