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재팬과 소프트뱅크의 연계, Mobile 2.0 비즈모델을 보여줄 것인가?
야후재팬과 소프트뱅크의 연계, Mobile 2.0 비즈모델을 보여줄 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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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방된 환경 하의 인터넷 비즈니스 자체를 모바일 용으로 특화시켜 나가겠다는 야후재팬의 전략은 'Walled Garden' 전략을 고수해 온 일본 무선인터넷 시장을 흔들기 시작했다. 계열사인 소프트뱅크 모바일의 출범과 함께 Yahoo! Japan은 이통시장 진출을 앞두고 "언제 어디서나 야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그룹의 'Yahoo! Everywhere' 구상을 이제 일본법인이 리드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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