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모는 지난 29일 미국의 구글 및 포털사이트 'goo'를 운영하는 NTT 레조넌트 등과 제휴해 오는 10월부터 모바일 검색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Tag #검색 번호이동성 검색서비스 모바일검색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commerce에 대한 일본 이통사의 접근방식 : 컨버전스가 아닌 이통서비스의 확장 소음환경에서도 휴대폰을 갖다 대면 현재 곡명을 알려주는 서비스 개발, NTT Resonant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신규 정보발신 수단으로 부상하는 휴대전화 RSS 리더 KDDI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化 전략: 3G 게임 포탈 `EZ Game Street!` 검색포털과 VoIP의 연계, 대세가 될 것인가 ? 모바일 검색 시장의 부상, 휴대전화 전용 검색툴 등장 … Fast사 KDDI 하반기 신규단말 전략: 음악-영상, GPS,PC 연계기능 강화 구글, 인터넷 동영상 검색서비스 올 여름 내 시작 美 Google, 휴대전화 이용한 웹 검색 서비스 개시 포털의 지도서비스를 활용한 새로운 수익 모델 가능성 Yahoo의 이메일 검색 개시, 구글과의 격돌 예상 Google, 블로그 검색 서비스 개시 Yahoo, 검색 속도 증가시키는 Instant Search 서비스 시작 [통계] 일본의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 2005~2009년 Google, Google Earth를 기업용 검색 툴과 결합 예정 Oracle, 기업용 검색 소프트웨어로 Google에 도전 Google, 틈새시장 겨냥한 기업용 검색 제품 출시 MS, Google 겨냥한 신규 검색 엔진 테스트 시작 日 야후, 모바일 지역검색 서비스 `Yahoo Area 검색` 개시 전세계 정보접근/검색시장 10% 성장예상 [소프트뱅크] 보다폰과 콘텐츠 측면에서 협력모색 Google: Anywhere, Anytime, Anyhow Google, 검색 서비스 성장률 29.4% 기록 지능형 LBS 지역 검색 서비스: Sprint Nextel의 `InfoSpace Find It` 美 이미지 검색 이용률 연간 91% 수직 상승 프랑스, 정부 차원의 모바일방송 및 인터넷검색 사업 투자계획 발표 Google, 향후 비즈니스 포커스는 여전히 ‘검색’ 시장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시장 점유율 현황 (2005.7~2005.12) KDDI, 구글의 검색엔진 채택으로 무선인터넷 검색기능 강화 중국 검색엔진 매출별 시장점유율 (2005년) 모바일 검색서비스 경쟁, KDDI와 Google의 제휴 배경과 의미 중국 검색엔진 이용량별 시장점유율 (2005년) 국내 주요 포털 동영상 검색 방문자 수 (2006.1~4)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Google의 통신시장 진출, Skype와는 차원이 다른 가공할 파괴력 NEC, 음성인식기술을 활용해 영상데이터를 주제별로 분할하는 기술개발 中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 2006년 1사분기 360억원 매출 기록 국내 검색엔진 시장 규모 전망 (2004-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