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및 유럽 주요 국가별 모바일 검색 이용자수 현황 (2008.6) Tag #미국 유럽 모바일 검색 이용자수 비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 모바일검색 사이트 이용빈도 조사(2007.09) 일본 모바일검색 사이트 이용률 현황(2007.09) 야후, OneSearch 앞세워 아시아와 남미 모바일 검색 시장선점 나선다…제휴 이통사 총20개로 늘어 미국·스페인·영국 위치기반 모바일검색 서비스 이용요금 형태별 선호도 (2007) 미국 모바일 검색 이용자들의 선호 콘텐츠 카테고리별 비중 (2007.3) Google이 말하는 모바일 검색 기술의 포인트 : RSS 피더, 검색어 예측, 오탈자 보정 Yahoo의 모바일 검색엔진 oneSearch, 라틴16개국에 진출…America Movil과 포괄적 제휴 체결 미국 모바일 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모바일 전략의 시험무대로 일본을 선택한 구글, KDDI에 이어 DoCoMo 끌어 들이기도 성공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엔진 이용경험 유무(2008.1.25~28)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 방식별 이용률(2008.1.25~28) 일본 모바일 동영상 검색엔진 이용시 불편 사항(2008.1.25~28) 미국 모바일 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모바일 검색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세계 지역별 모바일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Opera, 모바일 브라우저 기본 검색엔진을 야후에서 구글로 변경 모바일로 옮겨가는 대형 포털들의 검색-광고 경쟁, 구글 vs. 야후 그리고 MS… 최근 동향과 시사점 모바일 검색의 서비스 용도별 인기도… 지역검색-웹검색-공식사이트-비공식사이트 順 모바일 검색, PC 검색과의 차이점 5가지 무선인터넷 이용자, 엔터테이먼트성 콘텐츠 보다 ‘실용적 기능성’ 서비스 선호 美 모바일검색 시장, iPhone 이용자 때문에 Google이 압도…타 단말에 비해 50배 높게 나타나 미국 연령별 모바일검색 이용률 (2007) 휴대폰에서는 검색 보다 추천기능이 더 효과, 다운로드수 1.6배 증가…日 Hottolink 조사 구글, iPhone용 애플리케이션 발표…한번의 클릭으로 검색과 웹접속 가능 美 Verizon, 자체 브랜드 모바일 검색 포기하고 Google과 손잡기로…애플을 의식한 적과의 동침 AT&T도 야후 Onesearch 진영에 합류, Verizon과 Google의 모바일 검색 제휴에 맞대응 중국 모바일 검색분야별 이용률 현황 (2008.8) 중국 모바일검색 이용자수 전망 (2007~2011) 세계 모바일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호주, iPhone이 유발하는 트래픽 매일 9%씩 증가…데이터 소비행태를 전면적으로 바꾸고 있어 미국 및 유럽 주요 국가별 모바일 검색엔진 Top 2(20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