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가 프리미엄 콘텐츠 획득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Walt Disney와 ABC 및 ESPN의 동영상 전송 계약을 체결했다. Tag #Disney #YouTube #콘텐츠 전송계약 #Hulu #web-to-tv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Disney, 중국 모바일광고 업체 인수로 아시아 진출 본격화 전 세계 10대 미디어 기업의 매출 및 사업현황(2007) 2008년은 '동영상 컨버전스2.0'의 원년, 소비행태 변화와 단말-콘텐츠 수직결합화가 동인 YouTube 이후 새로운 BM으로 차별화한 동영상 사이트들의 최신 동향 분석 유투브 대항마 Hulu, 시험 끝내고 정식 런칭, 웹TV 판도 바꾼다 IPTV에서도 UCC를 포함한 폭넓은 콘텐츠 수용해야, “불법 P2P 문제 해결에도 최선책”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수요, 시청방법-요구품질 모두 빠르게 변화...IPTV가 가장 유리 TV+Web 추세 빨라진다, TiVo와 Amazon도 스트리밍 서비스 추가하며 대응 서둘러 美 Verizon의 웹콘텐츠 끌어안기, YouTube 등을 IPTV로 시청...연말까지 베타 테스트 YouTube, 수익화에 고전하는 이유…광고주는 브랜드 통제권 훼손을 싫어한다 구글코리아, YouTube에서 지상파TV 콘텐츠 시청…신구(新舊) 미디어간 WIN-WIN 모델 시험 Internet TV, 가정내 콘텐츠 시청형태의 메인스트림으로 자리잡아…”CoD가 왕” WiFi 탑재 가전제품, 2012년까지 10억대 출하…듀얼모드 휴대전화가 리드 "TV 등장에도 라디오는 건재, 온라인 동영상은 기존 미디어 업체에도 새로운 기회”…YouTube 사장 광고기반 Web-to-TV 영화, 대세가 될 것인가…헐리우드도 결국은 온라인을 끌어안게 될 것 웹TV 서비스 Hulu의 성공 요인…‘TV 냄새가 나는’ 이미지에 충실 YouTube를 TV에서도 시청, 전용사이트 오픈… PS3와 Wii 부터 적용 Telco가 온라인동영상을 바라보는 시각, 이제 YouTube가 아닌 Hulu가 참고모델 되어야 온라인 사업으로 콘텐츠 직접 유통에 뛰어든 美 방송업계, 위젯과 SNS 기능 앞세운 CBS의 차별화 전략과 시사점 방송사가 휴대폰에 직접 콘텐츠 분배…美 CBS의 TV.com, iPhone과 iPod용 애플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