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업으로 콘텐츠 직접 유통에 뛰어든 美 방송업계, 위젯과 SNS 기능 앞세운 CBS의 차별화 전략과 시사점
온라인 사업으로 콘텐츠 직접 유통에 뛰어든 美 방송업계, 위젯과 SNS 기능 앞세운 CBS의 차별화 전략과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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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 온라인TV, 모바일TV 등 다양한 방식의 방송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지상파 방송사들도 콘텐츠 유통구조의 다각화를 꾀해왔다. 미국내 대표적 방송사로서 지금까지 가장 보수적인 입장을 견지해 온 동 사가 최근 들어 차별화된 온라인 전략으로 변신의 행보를 서두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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