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al과 Fox의 합작사이자, YouTube의 대항마로 꼽히는 Hulu.com이 테스트를 마치고 3월 12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Hulu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이 TV쇼와 동영상 클립을 시청할 수 있다. Tag #Hulu YouTube 웹TV 동영상클립 광고기반 NBC Fox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P2P 기반 인터넷TV `Joost`의 서비스 및 BM 분석 소비자의 TV 시청행태 변화에 따른 IPTV 패권쟁탈 시나리오 전망...Accenture 전세계 인터넷TV 시장, 4년후 58억불 규모로 급성장...트래픽은 44배로 증가 UCC가 전체 트래픽의 75% 차지...인터넷TV가 모든 콘텐츠의 원스톱 판매 창구된다 동영상 시청형태 변화를 보여주는 최근의 동향과 향후 IPTV 시장 전개의 방향성 유저가 직접 채널을 디자인하고 공유하는 무료 인터넷TV, 日 ‘Rimo’ 프랑스 IPTV 시장규모 전망 (2006~2010) P2P 기반 인터넷TV ‘Joost’... Skype와 닮은꼴, YouTube와의 차이점 광고기반 인터넷TV ‘Joost’, 실적 호조세… 이용자 200만명 돌파 IPTV, 해외 주요 사업자별 서비스 현황 전세계 IPTV 가입자, 2006년 한해 179% 증가하며 820만명 기록… 유럽이 선도 세계 인터넷TV 매출 전망 (2006~2011) TV포털 365℃, 플랫폼 개방으로 콘텐츠 확보 능력 극대화 시도… 트래픽 증가에 따른 대책이 관건 英 방송3사, 온라인 VoD 서비스 위해 합작회사 설립…Telco의 IPTV와 경쟁 준비 IPTV 서비스 성공의 키워드 : 간편한 이용방법, Sociable, Personal, 그리고 외부와의 접속성' 인터넷TV 업계, 2007년 주요 이슈 리뷰 및 전망 TV를 통해 인터넷에 곧바로 접속, 시장개화 조짐…日 SHARP와 삼성전자가 잇달아 제품 발표 웹TV 사업자 Vudu, 애플TV를 의식해 셋탑박스 25% 가격인하 인터넷TV를 둘러싼 경쟁, “최후의 승자는 Cableco도 Telco도 아니다” 유럽, 차세대 인터넷TV상의 P2P 애플리케이션 개발 컨소시엄 출범…BBC 등 참여 웹TV 성장의 견인차는 역시 ‘스포츠’ 컨텐츠, 수익모델은 가입비가 아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