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수요, 시청방법-요구품질 모두 빠르게 변화...IPTV가 가장 유리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수요, 시청방법-요구품질 모두 빠르게 변화...IPTV가 가장 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2013년에는 하루에 5시간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Forrester Research가 발표한 이 수치는 2008년 기준 하루에 4시간을 이용하는 것보다 25% 증가한 것이다. Forrester는 "소비자들이 컴퓨터, 휴대단말,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디지털 액자 등을 통해 모든 동영상 프로그램들을 시청함에 따라 수요가 증가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