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Telco들의 결합상품 경쟁, '가입자 유지’로 초점 옮겨가면서 소비자 입지 갈수록 높아져
美 Telco들의 결합상품 경쟁, '가입자 유지’로 초점 옮겨가면서 소비자 입지 갈수록 높아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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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통신사업자들의 TPS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서비스 요금도 더욱 유연해 지고 있다. 요금할인을 받아내기 위해 사업자를 변경하겠다는 가입자도 나타나고 있다. 미국 소비자연합이 발간하는 'Consumer Reports'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결합상품 가입 시기나 프로모션 기간이 끝났을 경우 가입자들이 더 나은 조건의 요금 수준을 요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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