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단말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광고에 대한 근거 없는 오해들은 많은 광고주들과 퍼블리셔들이 모바일을 활용을 주저하게 만드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Tag #모바일광고 #모바일마케팅 #광고 효과 #모바일 CTR #CPM #방문자 추적 #모바일 타겟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2.0 시대의 유망 BM, 모바일 광고의 현 주소와 가능성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현황과 전망, `제3의 스크린’ 될 것인가? 미국 온라인 마케터들의 모바일광고 투자 의향 (2008) 美 Sprint, 모바일 타깃광고에 가장 전향적으로 접근중…구글의 행보가 시장확대의 변수 아태지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일본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08;2011) iPhone, “모바일 광고시장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광고중개 사업자 AdMob 모바일 마케팅, "적합한 인센티브만 제시한다면 소비자 수용도 크게 끌어 올릴 수 있다" 모바일 광고, 구글의 참여로 악순환 벗어나나…Android폰과 Xohm 포털에서의 BM에 주목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모바일 매체로의 전환 빨라진다…2015년에는 TV와 PC를 추월 중국 모바일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5~2010) 美 모바일 광고 시장, 무선브로드밴드와 스마트폰 확산으로 전환점 마련 iPhone과 AppStore, 모바일 광고에는 최상의 플랫폼…대형 광고주들의 참여 잇따라 iPhone, 모바일 광고 툴로도 최적…일반 단말에서보다 광고회상률 크게 높아 전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미국 온라인 및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모바일 광고, 인터넷 배너광고에 비해 30배 이상 효과적"…T-Mobile 日 모바일 광고, 광고비 절감방침에도 수요상승…정확한 타깃광고 가능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iPhone vs. 일반단말 유저의 광고회상률 비교 (2009.1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