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광고 시장이 지난 해를 기점으로 앞으로 5년 간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스마트폰과 무선 브로드밴드가 확산되고 모바일 콘텐츠가 다양화되면서, 모바일 광고의 매력도가 높아지는 한편, 광고주와 이용자의 소통방식에도 변화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된다. Tag #미국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iPhone #모바일미디어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2.0 시대의 유망 BM, 모바일 광고의 현 주소와 가능성 iPhone용 콘텐츠에 특화한 광고사업 시동, 모바일 광고업계 선두주자 美 AdMob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검색-광고 경쟁 : 구글 vs. 야후 美 광고주들, iPhone을 통한 모바일 광고에 주목…타겟팅 효과 탁월 입증 구글, "수년내 웹검색은 모바일이 추월, 이통사 포탈 중심의 검색은 무의미"…iPhone 사례 거론 모바일로 옮겨가는 대형 포털들의 검색-광고 경쟁, 구글 vs. 야후 그리고 MS… 최근 동향과 시사점 iPhone의 풀브라우징 기능, 무선인터넷 BM 흔들어 놓을 수도…광고 기법에도 임팩트 iPhone, “모바일 광고시장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광고중개 사업자 AdMob iPhone과 App Store 신드롬, 모바일 광고에도 큰 기회…‘Proof Point’ 역할 온라인광고와 모바일광고의 차이점 세계 국가별 모바일광고 요청건수 순위 (2008.10) 세계 모바일광고 이용 휴대폰 업체별 점유율 순위 (2008.10) 세계 모바일광고 이용 휴대폰 점유율 순위 (2008.10) 세계 지역별 모바일광고 요청건수 순위 (2008.10) 모바일 검색에서 입지 구축이 절박한 MS, 美 Verizon과의 파트너 협상에서 구글 따돌기에 성공…의미와 시사점 iPhone 유저의 33%, LBS 기반 서비스 이용…최고의 모바일광고 플랫폼으로 부상 미국 모바일콘텐츠 다운로드 이용자수 현황 (2008.11) 스마트폰, 美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로 정착중…커뮤니케이션의 Game Changer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