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iPhone이 스마트폰 시장점유율을 넓혀가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광고 부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모든 광고 유형에서 iPhone 유저의 광고 회상률이 일반단말 유저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Tag #미국 #iPhone #모바일광고 #광고회상률 #스마트폰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iPhone용 콘텐츠에 특화한 광고사업 시동, 모바일 광고업계 선두주자 美 AdMob 美 광고주들, iPhone을 통한 모바일 광고에 주목…타겟팅 효과 탁월 입증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Nokia, 모바일광고 연합체 'Advertising Alliance' 구성…광고주에 통합 인터페이스 제공 iPhone의 풀브라우징 기능, 무선인터넷 BM 흔들어 놓을 수도…광고 기법에도 임팩트 iPhone, “모바일 광고시장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광고중개 사업자 AdMob 일본 기업들이 선호하는 모바일 광고 방식 (2008) iPhone과 App Store 신드롬, 모바일 광고에도 큰 기회…‘Proof Point’ 역할 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09) 미국 모바일 광고 형태별 응답률 현황 (2008.4) 미국 10대들의 모바일 광고 관심도 (2008.7) 모바일 광고, 구글의 참여로 악순환 벗어나나…Android폰과 Xohm 포털에서의 BM에 주목 국내 모바일광고 매출 전망 (2007~2012) 온라인광고와 모바일광고의 차이점 스마트폰 대중화와 Google의 참여로 재부상하는 모바일 광고, LBS와 SNS 연계로 급성장 가능성 높아져 독일 모바일 광고 매출 전망 (2008~2012) 라틴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 국가별 모바일광고 트래픽 순위 (2008.10) 라틴아메리카 지역 모바일광고 이용 휴대폰 제조업체별 점유율 (2008.10) 세계 국가별 모바일광고 요청건수 순위 (2008.10) 세계 국가별 iPhone 광고 트래픽 순위 (2008.10) 세계 모바일광고 이용 휴대폰 업체별 점유율 순위 (2008.10) 세계 모바일광고 이용 휴대폰 점유율 순위 (2008.10) 세계 월별 iPhone 광고 트래픽 추이 (2008.7~10) 세계 지역별 모바일광고 요청건수 순위 (2008.10) 세계 지역별 iPhone 광고 트래픽 점유율 (2008.10) [해외시각] 모바일 서비스 핵심 5개 분야의 2009년 전망 iPhone 유저의 33%, LBS 기반 서비스 이용…최고의 모바일광고 플랫폼으로 부상 구글, 모바일 검색광고에 Adwords 이어 AdSense도 도입…수익분배와 공동브랜드 조건 日 광고시장, 매스컴 4매체 모두 감소추세…모바일 광고만 유일하게 호조세 중국 모바일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5~2010) 日 광고시장, 매스컴 4매체 모두 감소추세…모바일 광고는 147% 급성장 美 모바일 광고 시장, 무선브로드밴드와 스마트폰 확산으로 전환점 마련 미국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13) iPhone과 AppStore, 모바일 광고에는 최상의 플랫폼…대형 광고주들의 참여 잇따라 美 유력일간지 USA투데이, Android폰용 무료 애플리케이션 배포…광고수익 다변화에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