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모바일 광고, 광고비 절감방침에도 수요상승…정확한 타깃광고 가능
日 모바일 광고, 광고비 절감방침에도 수요상승…정확한 타깃광고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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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기업들이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2009년에는 광고비가 10% 이상 절감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서도, 모바일 광고에 대한 수요는 여전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모바일 광고는 단기적 홍보 등에 중점적으로 이용되며 그 존재감을 서서히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아직 이용률은 10%를 웃도는 수준이다. 하지만 해당조사를 통해 모바일 광고가 성장단계에 진입했다는 것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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