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실버세대 휴대폰과 라이프스타일 변화 조사(2007.10) Tag #일본 실버세대 실버층 고령자 노인층 휴대전화 라이프스타일 생활변화 의식조사 필수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전화를 손거울로 만드는 Mirror Sheet 인기 [통계] 지도정보와 휴대폰의 친화성 : 일본의 이용실태 조사결과 [통계] 일본, 고령 인터넷 이용자들의 Heavy User화 日, 기능을 최소화한 5만원대 음성통화 전용 단말기 등장 日 소비자들 GPS폰 이용의향 예상 외로 낮아, 니치마켓에 타겟 日 이통사들, "중장년층을 주목, 실버폰 출시와 마케팅에 주력" 조작이 간편한 통화전용 실버폰, 일본에서 인기 일본, 고령 인터넷 이용자들의 Heavy User화 양상 두드러져 기능 초간소화한 `심플폰`, 휴대전화의 비즈모델 바꾼다 … TuKa 저가 통신모듈 내장형 정보단말로 실버시장 개척에 나서, 재팬텔레콤 日, 차별화된 단말 UI 마케팅의 주요 표적은 `뉴 실버세대` [통계] 일본, 유력한 틈새마켓으로 부상하는 `뉴 실버세대`: 휴대전화 구매 기준은 젊은 층과 유사 日 도코모, 고령자 타깃의 `심플폰` 시리즈 판매량 800만대 돌파 日 도코모, 고령자 타깃의 `심플폰` 1,000만대 돌파 목전...우량고객 확보가 매력 美 직장인의 75%, 휴대폰을 公私 겸용으로 이용... 잠자는 시간 빼고 항상 `접속중` 日, 우량고객 50∼60대를 겨냥한 `심플폰` 인기몰이...전체 단말의 10% 차지 日 도코모, 시니어 타깃의`심플폰`시리즈 1,000만대 돌파 휴대폰이 `통화도 되는 전자지갑`으로...日 보급 급물살, 이미 3,300만대 넘어서 日 60~70세 실버층 80% 이상이 휴대폰 소유 ... 문자, 카메라 이용률도 높아 일본 실버세대 휴대전화 및 유선전화 소유 현황(2007.10) 일본 실버세대 휴대전화 통화 내용 현황(2007.10) 일본 실버세대 통화 이외 모바일서비스 이용현황(20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