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실버세대 휴대전화 및 유선전화 소유 현황(2007.10) Tag #일본 실버세대 실버층 고령자 휴대전화 유선전화 집전화 소유 가입현황 이용현황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본, 유력한 틈새마켓으로 부상하는 `뉴 실버세대`: 휴대전화 구매 기준은 젊은 층과 유사 日 DoCoMo, ‘話速 변환기술’ 활용한 실버층 타겟 심플폰 출시 [통계] 日 연령층별 휴대전화 조작 실태: "고령자일수록 왼손 사용" 日 도코모, 고령자 타깃의 `심플폰` 시리즈 판매량 800만대 돌파 日 마츠시타, 고령화 사회를 겨냥한 '간호전문' 로봇 두개 모델 공개 일본 모바일결제 서비스의 현주소와 시사점: 이통사의 블루오션이 될 것인가? 2007년 블로그 마케팅 트렌드 10 가지 日 도코모, 고령자 타깃의 `심플폰` 1,000만대 돌파 목전...우량고객 확보가 매력 日, 우량고객 50∼60대를 겨냥한 `심플폰` 인기몰이...전체 단말의 10% 차지 日 도코모, 시니어 타깃의`심플폰`시리즈 1,000만대 돌파 美 네티즌 행태변화, 실버층도 동영상 공유에 참여 적극적 고령화 사회에 대비한 로봇 개발의 방향성, 일본의 사례 日 60~70세 실버층 80% 이상이 휴대폰 소유 ... 문자, 카메라 이용률도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