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모는 지난 9월 12일 동 사의 심플폰 시리즈가 8월 말 현재 누계 판매대수 808만대에 달했다고 발표했다. Tag #심플폰 실버폰 라쿠라쿠 고령자 P601e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주부와 노인층의 신수요를 겨냥한 휴대전화의 기능 간소화 휴대전화와 건강측정기구의 융합 : DoCoMo, 실버폰에 만보기 탑재 [통계] 일본, 휴대전화 음성합성기능(TTS)에 대한 이용의향 : 메일, 정보제공 콘텐츠 등에 기대 日 이통사들, "중장년층을 주목, 실버폰 출시와 마케팅에 주력" 조작이 간편한 통화전용 실버폰, 일본에서 인기 기능 초간소화한 `심플폰`, 휴대전화의 비즈모델 바꾼다 … TuKa 日, 차별화된 단말 UI 마케팅의 주요 표적은 `뉴 실버세대` [통계] 일본, 유력한 틈새마켓으로 부상하는 `뉴 실버세대`: 휴대전화 구매 기준은 젊은 층과 유사 시장 양극화에 부응한 Vodafone의 전략변화: 중장년층 겨냥 무료 심플폰 출시 日 KDDI, TUKA그룹 매각에서 흡수합병으로 전략 선회 日 DoCoMo, ‘話速 변환기술’ 활용한 실버층 타겟 심플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