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가 자사의 공식사이트를 대대적으로 리뉴얼 했다. 특히 동영상과 사진을 해당 페이지에서 직접 재생할 수 있게 되면서 유저경험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Twitter는 "이번 웹사이트 업그레이드는 Twitter 등장 이래 최대의 변화이다"고 강조했다. Tag #Twitter 전략 #Twitter 미디어 #Twitter 동영상 #Twitter 광고 #Twitter 클라이언트 #Twitter 써드파티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Twitter, 위치정보 솔루션 업체를 인수…검색 등 서비스 기능에서 획기적 개선 기대 블로그와 SNS의 장점을 결합한 Twitter, 미래 웹을 지배할 거대 플랫폼으로진화중… 최근동향과 전망 매스미디어와 융합하는 Twitter, 콘텐츠 제작 방식을 변화시키며 BM 혁신을 예고 자체 광고사업에 나서는 Twitter, 형태와 BM 놓고 추측 무성…가능성과 과제 Twitter와 연계하는 실시간 개인방송 ‘Ustream’…TV의 보도방식을 획기적으로 바꿀 수도 트위터, 新플랫폼 ‘@anywhere’ 발표…타 웹사이트에서 직접 서비스 이용이 가능 SNS 업계, 위치정보 공유툴 공개의 파급효과…빈집털이 도둑들도 이용 Twitter-like 마이크로블로그, 기업내 커뮤니케이션 문화 바꾼다…구글과 MS도 가세 일본 소셜미디어 이용 실태 조사 (2010.3) Twitter, 가입기간 길수록 서비스 이용률도 높아▪▪▪'9개월의 장벽' 초월이 관건 올드미디어들의 SNS 끌어안기…워터쿨러 효과 발휘하며 N-스크린 전략의 방향성을 제시 트위터, 혁신 뒷받침할 플랫폼으로서 티핑포인트에 도달...80년대 PC 보급시와 유사 Twitter, 구글과 유사한 광고서비스 개시∙∙∙유저반응 기반의 과금시스템으로 차별화 Twitter, 이용목적은 시간 때우기와 취미정보 수집∙∙∙日 유저의 85%는 휴대폰을 통해 접속 창업자들이 밝히는 Twitter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Twitter,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 Atebits 인수…써드파티의 역할분담 방식 대폭수정 시사 Twitter, 모바일메시징 서비스 업체 Cloudhopper도 인수…SMS 연계기능 강화 웹2.0의 선두주자 Twitter, 고유 방문자수와 게시글 발신건수 증가 추이(2010.1) 日, Twitter 이용률 미국을 추월…가입자 1,000만 돌파한 mixi까지 제칠 수도 Twitter, B2C 활용 성공사례 속속 등장…자체 기업용 기능도 강화 Twitter, 기업 마케팅 툴로서의 활용사례 늘어나…국내외 동향과 전망 온라인동영상, 방송사와 온라인미디어 사이트 이용률 가장 높아...Twitter 유저의 시청시간 最多 Twitter 독자 광고플랫폼 ‘Promoted Tweets’… 특징 및 기대효과 日, Twitter 유저수 최대 SNS mixi 추월...이용률도 세계최고 수준 Twitter, 타사 클라우드와 CDN 활용해 발빠른 서비스지역 확대와 트래픽 처리지연 시간 단축 Twitter, 일평균 검색쿼리 8억건 돌파하며 구글을 맹추격중… “이미 단순 SNS에서 탈피” 일본 Twitter 연령대별 이용률 조사 (2010.1) 커머스 업계에도 Social 돌풍, 본격확산 단계로 진입하는 소셜커머스의 유형과 전개 전망 애플과 트위터를 경계하는 Facebook, 서로 접속차단하며 신경전…개인정보 이슈가 해결점 Twitter, 모바일 유저 최근 몇 개월간 62% 급증…SMS를 통한 접속도 8% 수준 전세계 주요 SNS별 이용자수 현황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