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는 이미 구글과 MS에 실시간 검색을 지원하면서 수익을 얻고 있지만, 자체 플랫폼 ‘Promoted Tweets’를 통해 광고사업에 직접 진출 Tag #Twitter BM #Twitter 광고 #Twitter 마케팅 #Promoted Tweets #SNS 광고 #실시간 검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마이크로블로그 신드롬의 주역 Twitter의 공과 죄 Twitter의 성공과 임팩트, Telco에 주는 교훈…커뮤니티와 써드파티의 중요성 마이크로블로그 Twitter, 모바일화와 매시업으로 SNS와 UC 시장까지 넘본다...최근 동향과 전망 구글 CEO, Twitter의 광고 미디어 가능성과 수익화에 대해 언급..인수를 위한 행보일 수도 Twitter, 마침내 광고모델 도입…이용약관 개정과 함께 tweet의 소유권에 대한 입장도 밝혀 Twitter를 매스광고와 연계한 프로모션 사례 등장, 인지도 30% 향상 기대…日 안경업체 JINS 광고의 가치를 높이는 새로운 온라인 배너광고 유형 11選 구글과 MS, 트위터를 놓치면 ‘끝장’…검색엔진 라이선스 계약 놓고 치열한 경합 日 Twitter의 API를 활용한 배너광고 등장, 광고기간 종료후에도 효과 지속이 장점 Twitter의 성공요인, 기술이 아니라 인간성의 승리…“모바일화로 세계는 더 좁아질 것” SNS, 소비자의 상품구매 결정에 큰 영향…효과측정 가능해 광고주들도 선호 소셜미디어의 BM 찾기, 주류는 역시 광고…트래픽 보다는 타게팅이 중요 블로그와 SNS의 장점을 결합한 Twitter, 미래 웹을 지배할 거대 플랫폼으로진화중… 최근동향과 전망 매스미디어와 융합하는 Twitter, 콘텐츠 제작 방식을 변화시키며 BM 혁신을 예고 자체 광고사업에 나서는 Twitter, 형태와 BM 놓고 추측 무성…가능성과 과제 SNS 업계, 위치정보 공유툴 공개의 파급효과…빈집털이 도둑들도 이용 Twitter, 구글과 유사한 광고서비스 개시∙∙∙유저반응 기반의 과금시스템으로 차별화 창업자들이 밝히는 Twitter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Twitter, 기업 마케팅 툴로서의 활용사례 늘어나…국내외 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