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는 지난 2007년 출시된 이래로 급속도로 성장해 왔다. 연예인, 작가, 정치가 등의 유명인들이 이용한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유저기반이 크게 확대되었으며,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도 이용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1년새 Twitter의 트래픽은 무려 1,170%나 증가했다. Tag #Twitter 성공요인 #Twitter 기업용 #트위터 인기 #Twitter BM #트위터 검색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마이크로블로그 신드롬의 주역 Twitter의 공과 죄 Twitter의 성공과 임팩트, Telco에 주는 교훈…커뮤니티와 써드파티의 중요성 법인시장 겨냥한 마이크로블로깅 속속 등장…IM, 이메일보다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 마이크로블로그 Twitter, 모바일화와 매시업으로 SNS와 UC 시장까지 넘본다...최근 동향과 전망 Twitter 등 미니블로그의 인기, 기업으로 확산…사내 커뮤니케이션, 홍보, 마케팅에 활용 늘어 Twitter, 수익화 위해 법인용 유료버전 출시 준비중 미국 마이크로 블로그 Twitter의 폭발적인 성장…방문자수 700% 증가 [해외시각] 마이크로블로그 'Twitter', 실시간 검색기능 탑재하며 새로운 차원의 진화 가능성 제시 구글 CEO, Twitter의 광고 미디어 가능성과 수익화에 대해 언급..인수를 위한 행보일 수도 美 SNS 시장, MySpace 제치고 Facebook이 1위 …Twitter는 3위 서비스로 부상 [인터뷰] Twitter의 급성장 요인과 향후 사업전략 Twitter, 메시지 발신자의 위치정보 제공키로…다양한 응용서비스 개발의 촉매제로 기대 트위터에 주목하는 국내 인터넷 업계, 끌어안기 경쟁 모드로 갈 것인가…폐쇄적 시장토양 변화의 계기될 수도 Twitter의 성장, 10대 보다는 성인층이 주도…"인터넷서비스에 대한 기존의 통념 깨" Twitter와 TV의 결합, 시청자와 제작진간 대화와 실시간 반응 확인…美 Fox Twitter, 마침내 광고모델 도입…이용약관 개정과 함께 tweet의 소유권에 대한 입장도 밝혀 日 Twitter의 API를 활용한 배너광고 등장, 광고기간 종료후에도 효과 지속이 장점 Twitter와 멀티미디어 결합, 日 벤처기업의 시도...동영상, 음악, TV와의 연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