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가입자 증가세에도 불구하고 마땅한 수익화 방안을 마련하지 못해 '빛 좋은 개살구'에 머물러 있었던 Twitter가 자체 광고서비스를 출시하며 인적 네트워크(social network)의 수익화에 나섰다. Tag #Twitter 마케팅 #Twitter 광고 #소셜광고 #SNS 광고 #Twitter 홍보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현대인의 `접속중독증`과 ‘전파욕구’를 모바일과 접목한 미니 블로그, Twitter Dell, 마이크로블로그 Twitter를 통한 마케팅 정보 등의 전송 개시 Twitter를 매스광고와 연계한 프로모션 사례 등장, 인지도 30% 향상 기대…日 안경업체 JINS Twitter와 광고의 결합, 잠재적 가능성에 전세계가 주목...예상되는 BM의 유형과 전망 日 Twitter의 API를 활용한 배너광고 등장, 광고기간 종료후에도 효과 지속이 장점 日 기업들, 마케팅툴로서 Twitter의 가능성에 주목…도입사례와 고려사항 SNS, 소비자의 상품구매 결정에 큰 영향…효과측정 가능해 광고주들도 선호 Dell, Twitter를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으로 650만 달러 매출 올려 자체 광고사업에 나서는 Twitter, 형태와 BM 놓고 추측 무성…가능성과 과제 전세계 SNS 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1) 미국 소셜네트워크 광고비 추이 및 전망 (2008~2011) Twitter, 구글과 유사한 광고서비스 개시∙∙∙유저반응 기반의 과금시스템으로 차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