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동영상, 방송사와 온라인미디어 사이트 이용률 가장 높아...Twitter 유저의 시청시간 最多
온라인동영상, 방송사와 온라인미디어 사이트 이용률 가장 높아...Twitter 유저의 시청시간 最多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이용률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그중 방송사와 온라인미디어 사이트에서의 동영상 이용률이 급증하고 있음방송사 사이트는 2010년 1사분기에 3억8,000만건의 최다 스트리밍 건수를 기록했으며, 온라인미디어는 300%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임한편, 동영상 접속경로는 해당 사이트 톱페이지와 검색사이트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Twitter는 낮은 접속 유도율에도 불구하고 가장 긴 시청시간을 기록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