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동영상 시청자, 콘텐츠가 무료이면 광고에도 호의적∙∙∙"광고 2배로 늘어도 괜찮다"
온라인동영상 시청자, 콘텐츠가 무료이면 광고에도 호의적∙∙∙"광고 2배로 늘어도 괜찮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동영상사이트 Hulu의 대주주인 NBC Universal, News Corp, 그리고 Disney는 TV광고의 매출감소를 상쇄하기 위해 Hulu 시청자들에게 가입비를 부과하는 방안을 모색중이다. 그러나 성급한 유료화보다는 광고를 늘리는 것이 수익기반을 확보하는 데 훨씬 효과적일 수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comScore가 주장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