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모바일 광고와 무선 브로드밴드의 결합, 새로운 BM 탄생의 예감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7)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현황과 전망, `제3의 스크린’ 될 것인가? 미국 모바일광고 분야별 이용 현황 (2007.1분기) 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검색-광고 경쟁 : 구글 vs. 야후 세계 모바일 멀티미디어 광고 시장규모 (2006~2011) 일본 인터넷 및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모바일로 옮겨가는 대형 포털들의 검색-광고 경쟁, 구글 vs. 야후 그리고 MS… 최근 동향과 시사점 미국 Verizon의 모바일·온라인광고 수신 현황 (2007.4분기)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세계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광고 수신 대가로 원하는 서비스 현황 (2008) 일본 온라인광고 형태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09) 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아태지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일본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08;2011) 모바일 Pre-roll 광고, 만족도와 효과 높게 나타나…英 O2의 사례 iPhone, “모바일 광고시장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광고중개 사업자 AdMob 광고시장의 미래, ‘10대와 휴대폰’이 성장을 주도…”방송사에게도 기회” 영국 광고 유형별 성장률 현황 (2007) 전환기의 TV 광고업계, 구글이 혁신을 주도…광고효과 측정과 분석 기법이 핵심 경쟁력 구글, YouTube 모바일 광고 테스트 개시…광고주에 Branding Tool 제공 2009년 무선업계 변화 예측…Strategy Analytics 美 Verizon, 자체 브랜드 모바일 검색 포기하고 Google과 손잡기로…애플을 의식한 적과의 동침 iPhone과 App Store 신드롬, 모바일 광고에도 큰 기회…‘Proof Point’ 역할 세계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8~2009) 세계 모바일 동영상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모바일 마케팅, "적합한 인센티브만 제시한다면 소비자 수용도 크게 끌어 올릴 수 있다" 미국 모바일 광고 형태별 응답률 현황 (2008.4) 미국 10대들의 모바일 광고 관심도 (2008.7) 英 광고기반 MVNO ‘Blyk’, 가입자 목표치 두배 달성하며 순항중…유사 BM 봇물 예고 모바일 광고, 구글의 참여로 악순환 벗어나나…Android폰과 Xohm 포털에서의 BM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