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4~2007) Tag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규모/ 추이/ 전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 광고 시장의 부상과 전개방향 [통계] 일본, 휴대전화를 이용한 캠페인 효용도 조사 : 통신요금과 조작 불편성이 걸림돌 한일 모바일 광고시장 현황과 향후 전망: 일본판 광고전용 WiNC 서비스 "Toku Number" 무선인터넷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 모바일 광고 휴대전화, TV를 누르고 차세대 광고 매체로 부각 日 광고 기반의 무료 모바일 TV 편성표 서비스 이용 증가 성장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 … 스팸인가, 개인화 서비스인가? 이통사들의 신규 수익원으로 부상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 적합한 비즈모델 구축이 핵심 佛, 특정장소에서 광고하는 LBS 기반 모바일 광고 서비스 등장 日 모바일 광고 이용동향, "고객 타깃팅에 효과적" 日 택시 내 전용단말 설치를 통한 모바일 광고 서비스 Orange, 영국 최초의 휴대전화 기반 양방향 모바일 광고 서비스 개시 모바일 광고와 무선 브로드밴드의 결합, 새로운 BM 탄생의 예감 모바일TV 비즈모델 변화 조짐, “콘텐츠가 무료라면 광고도 기꺼이 보겠다” 美 Amp`d Mobile, 동영상 광고로 새로운 MVNO BM 실험 日, 모바일용 SNS 사이트 제작 서비스 등장 ... 소형점포의 마케팅툴로 활용 가능 급성장하는 美 인터넷광고 시장, 모바일과 IPTV 등 신규플랫폼 등장이 주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