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Verizon의 모바일·온라인광고 수신 현황 (2007.4분기) Tag #미국 Verizon 모바일광고 온라인광고 수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이통시장에도 모바일 광고 확산 조짐... Sprint에 이어 Verizon도 가세 콘텐츠 distributor로의 변신을 서두르는 美 Telco들, "향후 신 수익원은 TV 서비스와 광고" 무선브로드밴드 블루오션의 선택지로 부상하는 모바일 검색 : 포털 vs. 이통사 경쟁구도의 향방 美 Verizon, IPTV에 지역광고 유치... 케이블사와 직접 경쟁에 나서 美 AT&T, 광고기반 유무선 무료 번호안내서비스 런칭… 광고주 업체에 고객 몰아주기로 차별화 미국 모바일 인터넷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 2012) 美 Verizon, FiOS로 실현할 디지털홈 서비스 시연… UC, 게임, 광고, 콘텐츠공유, 보안 베일 벗은 Google의 모바일 전략, 개방형 OS 플랫폼 'Android'의 임팩트 美 모바일TV 시장, "아직 개화단계 아니다…광고 기반의 무료 서비스 도입해야" 美 Verizon, 온라인-모바일 광고사업의 전속 에이전시로 AOL의 Platform-A를 선정 미국 온라인 마케터들의 모바일광고 투자 의향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