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모바일TV 시장, "아직 개화단계 아니다…광고 기반의 무료 서비스 도입해야"
美 모바일TV 시장, "아직 개화단계 아니다…광고 기반의 무료 서비스 도입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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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년 3월 당시만 하더라도 Qualcomm이 모바일TV에 8억달러를 투자한 것은 온통 장미빛 전망이었다. 미국 2위 이통사 Verizon Wireless는 Qualcomm의 MediaFlo를 기반으로 최저 월 15달러에 8개 채널을 제공하는 모바일TV 서비스를 처음으로 상용화 했다. 이어 1위 이통사 AT&T 역시 2007년 말까지 MediaFlo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Qualcomm은 British Sky Broadcasting과 모바일TV 서비스를 테스트 중이라고 밝혀 EU에게 일격을 가하기도 했으며, 아시아에서도 일부 테스트가 진행 중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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