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문화 산업별 매출 추이 (2005~2006) Tag #국내 문화산업 매출 성장률 출판 만화 음악 게임 영화 애니메이션 방송 광고 캐릭터 에듀테인먼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디지털 출판물 및 영상물 개발서비스 생산액 추이 (2004.10~2005.10) 국내 전자출판 업종별 매출 규모 현황 (2005) 국내 전자출판 시장 규모 추이 (2001~2005) 국내 문화산업 분야별 시장 규모 현황 (2005) 국내 만화시장 향후 3년간 주도 분야 전망 (2007.3) 일본 블로그 관련 산업별 시장규모(2006) 국내 디지털 콘텐츠 분야별 시장규모 전망 (2005~2010) 국내 문화산업 주요 분야별 수출액 추이 (2004~2005) 전 세계 10대 미디어 기업의 매출 및 사업현황(2007) iPhone 임팩트,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케이션 소비문화 패러다임을 바꾼다...Hollywood도 주목 국내 인터넷 서점 매출 추이 (2004~2006) 국내 문화원형콘텐츠 연도별 활용건수 추이 (2004~2007.6) 국내 문화콘텐츠산업 부문별 매출 추이 (2004~2005) 국내 콘텐츠 불법유통에 따른 손실 규모 및 비율 현황 (2006) 국내 디지털 출판 시장규모 추이 (2004~2006)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소비형태 진화의 4가지 방향성, 커뮤니티간 순환적 생산과 소비…Nokia 일본, 베스트셀러 소설 중에서 절반은 휴대폰용으로 집필된다 국내 문화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추이 (1990;2003) 국내 문화콘텐츠 수출 추이 (2003~2005) 국내 문화 콘텐츠 분야별 히트작 실적 비교 (2007) 세계 문화콘텐츠 산업규모 현황 (2005) 국내 문화콘텐츠 7대 전략 사업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