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KT·SKT그룹의 유무선 가입자수 비교 (2007) Tag #국내 KT SKT 이동전화 초고속인터넷 시내전화 IPTV 가입자수 시장점유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SKT의 SO를 통한 유선사업 진출의 의미 통신사업자의 영화사업 진출, 전략적 방향성 제언 국내 통신사업자 결합 서비스 상품 비교(2006년 9월) 국내 인터넷서비스 3사 IPTV 서비스 현황 (2006) KT의 IPTV 사업 방향성 제언 : TV의 보편성을 활용한 가정 영역의 새로운 이용 Scene 창출 국내 KT 주요 투자 계획 (2007) 국내 통신 방송 결합상품 현황 (2007.1) 국내 하나로텔레콤 결합상품 '하나세트' vs KT (2007.1) 국내 KT의 IPTV 서비스 가입자수 및 규모 전망 (2007.6~2010.12) 하나로텔레콤 M&A를 둘러싼 시장반응과 시나리오 전망 국내 주요 초고속 인터넷 사업자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 비교 (2007) 국내 IPTV 가입가구수 전망 (2007~2010) TV포털 365℃, 플랫폼 개방으로 콘텐츠 확보 능력 극대화 시도… 트래픽 증가에 따른 대책이 관건 SKT가 하나로텔레콤 인수 때 확보 가능한 통신방송 플랫폼 국내 IPTV 월별 가입자수 추이 (2007.6~10) 국내 이통3사별 설비투자액 추이 (2003~2006) 국내 이통3사 분기별 마케팅비용 지출 추이 (2007.1~3분기) 국내 IPTV 월별 가입자수 추이 (2007.6~11) Telco의 영화산업 직접진출, IPTV 사업전략의 본질은 아니다…통신서비스와의 연계와 광고플랫폼에도 비중 두어야 국내 메가TV 하나TV myLGtv 서비스 비교(2007.12) 국내 유선업체의 투자규모 전망 (2007~2008) 국내 IPTV 투자규모 및 가입자 유치 목표 (2008) 아시아 Telco들, IPTV에 대규모 투자 러시…공통 관심사는 ARPU 끌어올리기 국내 주요사업자의 결합판매 현황 (2008.1) 국내 IPTV 서비스 비교 (2007) 국내 KT SKT LGT 가입자수 현황 (2007.12) 국내 초고속인터넷 가입자수 현황 (2007.12) 국내 초고속인터넷 업체별 민원건수 추이 (2005~2007) 국내 초고속인터넷 3대업체별 민원건수 추이 (2005~2007) 국내 KT의 요금절감 상품 할인율 (2008) 국내 KT의 통신서비스 가입자수 목표 (2008) 국내 통신 결합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2008) 국내 통신사업자별 결합상품 가입자수 현황 (2007)